[국제마케팅] 맥도날드의 글로벌마케팅, 현지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1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맥도날드 시작과 경영가치
° 맥도날드의 탄생
° 맥도날드의 기업정신
2.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 기업 이미지 마케팅
° 생산마케팅
° 서비스마케팅
° 촉진마케팅
° 디마케팅
3.맥도날드의 성공비결
° 각국의 맥도날드 영상
- 본문내용
-
트랜드를 반영한 신상품 개발
웰빙 신상품 출시
심리를 이용한 제품 마케팅
44mm는 가장 행복감을 주는 사이즈
지름 4mm의 빨대로 마시는 15도의 밀크셰이크
“어린이들은 일주일에 한 번만 맥도날드에 오세요”
“1인당 최고 10개 이상 파지 않습니다”
-프랑스 맥도날드-
- 참고문헌
-
자료 출처:
표준 국제마케팅 1.0 토의사례
이미지사진- 네이버(Naver) 지식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