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문화] COLLABOLATION(콜라보레이션)과 스포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콜레보레이션의 정의

2.콜레보레이션의 유형

3.콜레보레이션의 효과 및 장점ㅊ

4.스포츠와 콜레보레이션

5.우리가 생각하는 콜레보레이션

6.결론

본문내용
그란투리스모

->나이키와 컴퓨터 레이싱 게임의 콜레보레이션, 게임에 나오는 시내 옥외간판이 나이키 로고 및 제품 사진을 넣었고 그란투리스모는 신발 무늬 및 디테일 에 사용돼 나이키 소비자에게 게임을 홍보하는 시너지 효과를 넣었음.


에르메스에서 리듬체조 기구가방를 만든다면..?

아이디어 구상자:홍성은리듬체조 기구 브랜드인 사사키와 에르메스를 콜레보 한 작품 타켓 : 소수 층의 일류 선수들 가죽형식의 기구를 고정시킬 수 있는 전용 틀이 있으며후프를 제외한 모든 기구를 담을 수 있음 시합복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두었으며,후프는 보호 할 수 있는 가죽형의 후프집 으로 트렁크 위에 고정 할 수 있게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유니클로 UNIQLO의 사회적 책임 및 윤리경영
  • 과정을 공개하지 않는 다는 것은 고객입장에서 뭔가 꺼림직한 부분임에 틀림없다. ‘저가 의류’가 제조 될 수 있는 과정을 투명성있게 공개 해야 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구매 가능하며, 기업이미지 개선에 장기적인 도움이 된다.‧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저임금 국가에서의 장시간 노동‧ 직원들의 잦은 이직‧ 낮은 정직원 비율유니클로의 성장 신화에서 소비자(고객)들과 타 패션 기업들이 간과하고 있는 유니클로 내면의 문제점들에 대해 신중한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과 비교하면 수요자체가 비교가 안 된다. ② 미국에서는 오토바이 헬멧착용 자체를 신체 보호용일 뿐만 아니라 개성 표현 수단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신체보호용 헬멧 착용이 일반적이라면 이를 한 단계 뛰어넘어 실내 장식 용, 소장품으로 헬멧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시장크기는 더욱 커 매력적인 시장이었던 것이다. 이는 헬멧에 대한 문화적 시각의 차이에 기인한 것이다. ③ ‘미국에서 인정받은 제품은 세계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패션 1번점으로서 수원지역 쇼핑문화를 선도․ 천안점 - 중부권 최고의 명문 백화점을 추구. 고품격, 고감각 패션백화점으로 지속적인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새로운 쇼핑문화를 선도․ 동백점 - 지난 20년간 대전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 2000년 7월 7일 갤러리아백화점 동백점으로 전관 리뉴얼을 거쳐 갤러리아 동백점으로 그랜드 오픈, 신세대들의 욕구에 맞는 새로운 감각과 앞서가는 패션으로 가득한 젊은이들의 패션 커뮤니티․ 콩코스 - 고속철도

  • [글로벌전략] 유니클로(UNIQLO)의 성공 사례 분석
  • 패션에 맞서 지구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슬로패션을 새로운 소비가치로 추구하게 됐다. (3) 치열한 시장 경쟁베이직한 디자인을 중점으로 하고 유통구조의 효율화로 저가격을 실현하는 이른바 ‘이지 캐주얼’ 브랜드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일본시장에서 성공한 유니클로와 유럽시장에서 성공한 ZARA 같은 브랜드의 국내 캐주얼 시장 진출로 더 심화되고 있다. 그리고 스포츠 캐주얼(스포츠와 캐주얼의 접목), 트레디셔녈 캐주얼(유행에 관계없이 독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스포츠 코어샵NBX의 개점을 통해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제공- 컨셉 스토어를 통해 기업의 역사를 소비자에게 쉽게 알게 하고 단순한 판매의 개념을넘어선 전시관의 이미지를 더함으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강화(4) Promotion- 유명인을 통한 PPL전략으로 거기에 따른 간접광고 효과를 거둠-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임으로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을통한 패션화라는 이미지를 심어줌- 각종 SNS을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