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론]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서론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2. 본론
1) 시장환경분석
1-1) 중국시장매력도
1-2) PEST분석
1-3) 기타환경분석
2) SWOT
3) 4P분석
4)경쟁사 분석
3. 결론
1) 종합분석
2) 향후과제
4. 참조
- 본문내용
-
2) 기업소개
-대표자: 서경재
-설립일자 1945. 9. 5 태평양 설립, 2006.6.1 인적분할
-중장기 목표/비전 : 30억 아시아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경영이념: “아시아 고유이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르다움을 꿈꾸고 ‘Asian Beauty Creator'이라는 기념이념을 바탕으로 2005년부터 6시그마 경영혁신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과 글로벌경영에 비중을 두어 전 세계의 고객들과 함께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매출액 : 1조 9404억원, 당기순이익 2,259억원, 영업이익 3,092억원
2. 본론
1) 시장환경분석
1-1) 중국시장매력도
중국시장이 어떠한 유인을 하였는지 시장의 규모와 시장의 성장성, 지속성, 정부정책, 지리적 위치, 문화적 동질성 등을 고려해 볼 수 있다.
① 시장의 규모
- 중국화장품시장 세계3대 시장으로 자리매김
- 아모레퍼시픽에 의하면 2009년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한국 시장의
- 참고문헌
-
4. 참조
-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kr(지식가능경영보고서)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코트라 http://www.kotra.or.kr
- 글로벌윈도우 http://www.globalwindow.org
-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http://www.kats.go.kr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 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http://www.bestez.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