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의 이해]리츠칼튼 웨딩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학과제
- 목차
-
1.리츠칼튼 호텔 소개
2.호텔에서 웨딩산업이 갖고 있는 의미와 중요성
3.리츠칼튼 호텔 웨딩
4.리츠칼튼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룬 유명인들
5.리츠칼튼 호텔 웨딩 비용
6.리츠칼튼 호텔 웨딩부문의 마케팅
7.결론
- 본문내용
-
1.리츠칼튼 호텔 소개
- 리츠칼튼 연혁
200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수상
200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전체 조사 대상 기업 중 1위 /80점)
Business Asia 선정 한국 최고의 Business 호텔
미국 American Academy of Hospitality Science로부터 Five star Diamond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선정, '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 부문 4년 연속 수상
비즈니스 아시아 매거진 독자와 블룸버그TV 시청자가 뽑은 '한국 최고의 Business 호텔' 4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실시된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심사에서 AAA등급을 획득
한국표준협회 실시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전 사업체 부문 1위 선정
코리아타임즈 독자 선정 '2001년 한국 방문의 해, 최고의 휴양 시설'에서 Business 호텔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선정 '2000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 호텔 부문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