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의 이해]리츠칼튼 웨딩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과제
목차
1.리츠칼튼 호텔 소개
2.호텔에서 웨딩산업이 갖고 있는 의미와 중요성
3.리츠칼튼 호텔 웨딩
4.리츠칼튼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룬 유명인들
5.리츠칼튼 호텔 웨딩 비용
6.리츠칼튼 호텔 웨딩부문의 마케팅
7.결론
본문내용
1.리츠칼튼 호텔 소개

- 리츠칼튼 연혁

200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수상
200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전체 조사 대상 기업 중 1위 /80점)
Business Asia 선정 한국 최고의 Business 호텔
미국 American Academy of Hospitality Science로부터 Five star Diamond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선정, '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 부문 4년 연속 수상
비즈니스 아시아 매거진 독자와 블룸버그TV 시청자가 뽑은 '한국 최고의 Business 호텔' 4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실시된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심사에서 AAA등급을 획득
한국표준협회 실시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전 사업체 부문 1위 선정
코리아타임즈 독자 선정 '2001년 한국 방문의 해, 최고의 휴양 시설'에서 Business 호텔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선정 '2000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 호텔 부문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리츠칼튼호텔의 경영전략분석
  • 리츠칼튼서울의 마케팅 전략 및 서비스3-1. 고객정보시스템을 이용한 개별적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3-2. 고객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Service Recovery3-3. 6 Ps Concepts3-4. 리츠칼튼의 차별적 집중화전략3-5. 리츠칼튼의 마케팅 사례Ⅳ. 리츠칼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Ⅴ. 리츠칼튼의 SERVQUAL 조사 문제점 및 개선안Ⅵ. 문제점 및 개선안 ■ 결 론 (시사점)참고문헌 및 관련 보도 자료■ 서 론 오늘날 호텔은 서비스분야의 대표산업으로써 단순히 이용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리츠칼튼 철학과 서비스 스탠다드, 효과적인 라인업 진행 방법, 교수 방법과 절 차, 인사 관리, TQM, 리츠칼튼 경영전략, 고객만족 등을 교육하여 다른 지역의 리츠칼튼 호텔 개관시 직원 교육을 담당함으로써 회사에 기여하고 본인도 경력 개발을 하는 프로그램리츠칼튼 전략 계획의 전개 방안, 조직의 효과적 운영에 의한 영업성과 달성, 고객 만족, 후임자 양성 계획, 호텔경영계약의 이해, 인사관리 체계, 리츠칼튼 임원진에 대한 기대와 역할 등을 교

  • [마케팅] 메리어트호텔의 마케팅 성공사례
  • 경영악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다. 그러나 소유와 경영의 분리라는 분사전략으로 Marriott은 보다 호텔사업에 매진할 수 있었고 그 결과 현재 세계최고의 체인호텔로써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2.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정치적 환경 정치적인 환경에서 호텔산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은 정부의 여러 가지 호텔, 관광산업 정책들이다. 예를 들면 카지노의 허가, 국제회의 유치, 국제행사유치 등으로 호텔 객실수요가 늘게 되는 경우이다

  • [호텔경영] 국내 호텔들의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비교분석
  • 개 요 제 1 장 서 론 1절 호텔 홍보의 필요성(대충 글로 까대자)2절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성 대두3절 호텔 산업과 인터넷의 연계제 2 장 본 론(호텔 사례들)프라자 호텔신라 호텔리츠 칼튼 호텔르네상스 서울 호텔인터콘티넨탈 서울 호텔호텔 롯데 호텔그랜드 하얏트 호텔쉐라톤 워커힐 호텔서울 힐튼 호텔10.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제 3 장 결 론1 절 호텔 홈페이지가 가질 수 있는 문제점2 절 국내 호텔이 나아가야 할 길서 론 부 분1.호텔 홍

  • [서비스마케팅] 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사례
  • 리츠칼튼 호텔1)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2) 리츠칼튼 호텔의 CI3) 리츠칼튼 호텔의 신조4) 리츠칼튼 호텔의 사훈5) 리츠칼튼 호텔의 전략2. 호텔 리츠-칼튼 서울1)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개요2) Service Product 3) 리츠칼튼의 브랜드 위치4)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실적5) 수상 내역3. 마케팅 & 서비스 전략1) SWOT 분석2) 내부마케팅 & 서비스3) 외부마케팅 & 서비스4) 서울시 내 특 1급 호텔과의 비교5) 독립경영호텔과 체인호텔의 차이점4. 리츠칼튼 호텔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