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샵 코리아의 환경경영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 Platform
(1) Sense
(2) Feel
EX Provider
(1) Act & Relate
(2)naming
(3) slogan
(4) package
바디샵 코리아의 발전방향
1) 제품의 Re-Allocation
2) 제품의 Localization 전략
3) 고객 연령 & 성별의 stretching
4) 제품 R&D에의 투자 강화
5) make-up 라인의 축소
6) IMC에 대한 새로운 제안
본문내용
바디샵 코리아의 발전방향


1) 제품의 Re-Allocation
* 충분한 브랜드 매니아층
* “소량 다 제품 전략”->규모의 경제 성립 X, 가격이 대중화X.
* 메이크업 제품의 낮은 수요.

->  매니아 층을 유지. 생산라인에 수정, 메이크업 제품의 하위 브랜드.

2) 제품의 Localization 전략
* 한국인에 맞지 않는 제품

-> 한국인들의 피부type에 대한 연구와 각종test -> 한국인의 피부에 적합한 “맞춤제품”의 개발이 필요.

3) 고객 연령 & 성별의 stretching
*  20대만의 화장품을 만듬.
->연령 타겟의 확장이 필요(EX 지역 community에 침투하는 방법)와 ‘인간’을 위한 브랜드(NACH)로 거듭나려는 노력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디샵 레포트
  • 샵 재단, 자체비디오 제작회사가 있으며 미국과 스코틀랜드의 현지 공장 및 전 세계 각처에 제품원료와 악세서리 등을 공급해주는 협력 업체들이 있다. 바디샵은 8인으로 구성된 경영위원회에서 기업의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데 이 위원회의 수장으로는 설립자인 아니타 로딕과 그의 남편 고든 로딕을 비롯하여 회계, 법률, 경영, 대외 관계 들의 전문가들이 모여 의견을 수렴하여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치와 비전이라는 전문부서를 통해 환경과

  • [경영과 사회]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환원
  • 발전기금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같은 서한은 론스타 미국본사 부회장이 4월 14일 한덕수 부총리에게 팩스로 전달되었다.▶뉴브리지 캐피탈 200억원 기부2005년도 제일은행 매각으로 1조 1500억원의 이익을 본 뉴브리지 캐피털은 한국에 200억원의 기부금을 냈다. 하지만 조세회피 지역에 본부를 두어 제일은행 매각 차익에 따른 세금은 일절 내지 않았다.7. 바람직한 사회환원우리조는 지금까지 사회환원의 정의와 이유, 그리고 국내기업들의 사회

  • 바디샵 마케팅 전략 바디샵 회사개요 바디샵 소개 바디샵 기업이념 바디샵 제품
  • 바디샵 인터내셔널은 자체 감사를 통해 환경 및 사회적인 문제들에 대한 바디샵의 기여와 향후 발전 방향에 관한 백서를 편찬한 바 있다. 바디샵 인터내셔널에서는 이러한 활동에 관한 한 본사 차원 뿐 아니라 전세계 각 국의 바디샵 모두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 있다.(2) 인권 분야에서도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여성, 어린이, 소수 민족 등 사회적인 약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바디샵코리아-1) 개요회사명(주)BSK Corporation 대

  • [국제통상] 더 바디샵의 성공전략
  • 바디샵의 사회운동4. 더바디샵의 경영방식1) 조직과 인력관리2) 신제품 검사(동물실험은 없다) .3) 포장(재사용, 재 보충, 재활용)4) 공급자 관계5) 마케팅 프로그램6) 포지셔닝7) 소매점8) 홍보9) 정보의 효과적 이용6. 더바디샵의 한국진출1) 한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2) 더바디샵 코리아7. 결론1. 서론1) 더바디샵1976년 영국 남부의 작은 항구도시 브라이튼에서 손수 만든 15가지 화장품을 재활용 플라스틱 병에 담아 판매하는 작은 화장품 상점

  • [마케팅] 바디샵의 전략과 그린마케팅 분석
  • 1. Introduction(1) The Body Shop1) 개요더바디샵(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은 고품질의 바디&스킨케어 소매 회사로 25개의 언어를 사용하는 50여개의 국가에서 2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철학에 따른 가치 경영을 하고 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와 헤어 케어 제품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낸 것으로 유명한 더바디샵은, 비타민E 스킨케어, 티트리 오일 스킨케어, 바나나 샴푸 등과 같은 폭넓은 베스트셀러들을 제공해오면서 한 세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