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WOM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촌치킨 WOM 마케팅 분석에 관하여 작성된 PPT자료입니다.
목차
* WOM이란?

* 긍정적,부정적 WOM 각각 소개
- Positive Wom성공 사례1
- Positive Wom성공사례2
- Negative Wom사례1
- Negative Wom사례2

* 교촌소개 및 설문조사 결과분석

* 교촌치킨에 대한 개선점 및 제안
- 부정적 WOM 개선방향
- 전략적 제안1
- 전략적 제안2
- 전략적 제안3

* 질문과 답변
본문내용
... 여러 세대에 걸쳐 구전마케팅의 효과는 변함이 없다.
커뮤니케이션 시 피드백과 추가설명이 가능
신뢰도가 높아 설득 효과가 높다...

... 기사들을 위해 공항 무상점검 서비스, 퀵 서비스코너 및 자가정비코너 운영 등으로 ‘특별 대우’를 함...

-두 조각 먹고 나면 질려서 못먹는다.
-배달 시킬 때는 밥이랑 같이 먹어라.
-맛도 없는데 배달도 진짜 늦게 온다.
참고문헌
월간마케팅 편집부, (2007), “마케팅”, 한국마케팅 연구원
구자룡, (2007), “마케팅 2.0/ WOM”, 동아일보사
하영원외, (2007), “마케팅 전략”, 박영사
교촌치킨 웹사이트
르노삼성차 웹사이트
만도 웹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치킨 시장 분석 5. 전략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6 . 전망 및 전략수립- 문제점 및 한계점-향후 가능성 및 대안1.개 요- 기업 선정 동기최근 들어 외식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눈에 띄는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 바로 교촌치킨이다. 교촌치킨은 기존의 쟁쟁한 경쟁업체가 시장에 포화상태에 이르는 치킨시장에서 자사만의 독특한 아이템으로 성공을 이끌어냈다는데 더욱 눈부시다. 이러한 성공을 이끌어낸 교촌치킨이 어떤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원론』교촌 치킨의마케팅 전략과 목 명: 마케팅 원론담당교수: 제 출 일: 2004.01.07 목차 Ⅰ. 서론Ⅱ.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 및 환경 분석1) 기업 소개2) 환경 분석2. SWOT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 Ⅰ. 서론마케팅(Marketing)원론이라는 과목을 수강하면서, 제품(Product)이나 서비스(Service) 중에서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서 팀별로 조사하라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교촌치킨의 마케팅 분석- 목차 -1.개 요- 기업 선정 동기- 조사 계획 및 방법 2. 기업 분석 - 기업 소개기업 연혁- 조직도3. 제품분석제품 소개 및 정의- 제품 분석4. 시장 분석국내 치킨 시장 분석 5. 전략 분석- SWOT 분석STP 분석- 4P분석6 . 전망 및 전략수립문제점 및 한계점-향후 가능성 및 대안1.개요 - 기 업 선 정 동 기“단 기간 성장한 교촌이 치열한 닭시장 내에서향후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가?”1.개요 – 조사 방법2차 자료수집 및 분

  • [마케팅성공사례] 교촌치킨의 프랜차이즈산업의 성공마케팅전략분석
  • 교촌치킨의 프랜차이즈 산업의 성공마케팅 전략 분석학 부 : 학 번 : 이 름 :♤ 목 차 ♤1. 대 상2. 목 적3. 교촌은? 4. 교촌의 3대 선언5. 교촌치킨의 수상경력6. 연 혁7. 교촌의 탄생8.교촌의 프랜차이즈 사업9. SWOT분석10. S-T-P11. 4P12. 교촌 F&B(주) 성공전략13. 교촌치킨의 사업전망14. 대리점 개설 절차15. 가맹점 개설 지원사항16. 결 론 ※자료출처 ※인터뷰국내 치킨 역사를 다시 쓴다!!1. 대상브 랜 드 - 교촌치킨 회 사 명 - 교촌 F&B(주) 대표자

  • [마케팅분석] 교촌치킨 마케팅분석
  • 목 차서론기업소개 및 환경분석STP분석4P’s 분석결론서 론* 교촌치킨 최고의 인기메뉴 - 골드윙서 론* 교촌치킨 최고의 인기메뉴 - 골드윙교촌치킨 선정동기스무디 -> 교촌치킨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온 성공 사례쉽게 접할 수 있는 외식업맛있다는 입소문기업 소개 및환경분석*교촌치킨 최고의 인기메뉴 - 골드윙기 업 소 개 및 환 경 분 석* 다리만을 사용 – 로얄 스틱교촌치킨 기업소개“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의미1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