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의이해] ODA기관(Save the Children) 방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ave the Children으로 가는 방법
2. 연혁
3. 목적
4. 조직
5. 사업내용 및 프로그램
6. 재정
7. 방문자 느낀점/ 평가
- 본문내용
-
1919 에글렌타인 젭 여사에 의해 세이브 더 칠드런 창립
1923 젭 여사가 5가지 아동권리선언문 작성
1953 한국전쟁 계기로 영국, 미국, 캐나다 등의 해외아동구호재단 한국지부 설립
1962 한국 지역사회 복리회 이름으로 농촌지역 개발사업 시작
1972 한국 어린이 보호회 설립
1981 한국, 세이브 더 칠드런 회원국으로 가입
1998~2000년 KOICA지원사업시작: 내몽고 우단지역 영유아 보육센터 건립사업
2004년 한국 세이브 더 칠드런과 한국어린이보호재단과 합병-세이브 더 칠드런코리아로 법인명칭개정
2007년 글로벌 프로젝트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진행
2008년 국제 세이브 더 칠드런 연맹총회 개최
2009년 세이브 더 칠드런 90주년
본부-60명
지부- 경기, 대구, 부산, 울산, 인천. 전북- 총20여명
시설-복지관영역, 독서실영역, 보호영역, 어린이집 영역-240여명
=>세이브 더 칠드런 직원 총 320여명
아동의 생존권, 교육권, 참여권, 보호권 등 보호
긴급구호
-ex)아이티 지원
교육사업
- Rewrite the Future : 28개국이 동시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분쟁의 영향을 받는 23개 국가의 어린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6년 9월 시작.Rewrite the Future은 초등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는 300만 명의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800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더 높은 질의 교육을 2010년까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음
보건사업
- Every One 캠페인 : 3초에 한 명 꼴로 아동이 사망하고 있는데, 이 중 97%가 저개발국 아동. 대부분이 예방가능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심지어 2500원짜리 설사약 하나면 살 수 있는 아이들도 많음. (홈페이지의 서명운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