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론] Outback Steakhouse(아웃백) 운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Outback Steakhouse?





Ⅱ.사업방향





Ⅲ.시설 및 설비





Ⅳ.메뉴





Ⅴ.인력운영관리





Ⅵ.점포운영관리





Ⅶ.상권분석





Ⅷ.개선점





Ⅸ.후기








[참고문헌]


본문내용

《 KID'S 메뉴 》
어린이 맞춤 메뉴!

1)주니어 윙(Junior Wings) 5.600원
2)키드 찹 스테이크(Kid Chopped Steak) 8.500원
3)주니어 립레츠(Junior Riblets) 8.50원
4)쿠카부라 치킨 핑거(Kookaburra Chicken Fingers) 7.500원
5)니퍼 파스타(Nipper's Pasta) 7.500원


《 디저트 》
깔끔하고 상큼한 디저트!

1)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Chocolate Thunder From Down Under) 6.500원
2)치즈케이크 올리비아(Cheesecake Olivia) 4.900원
3)시드니스 신풀 선데(Sydney's Sinful Sundae) 5.900원
4)하겐다즈(A scoop of Haggen-Dazs) 4.500원


참고문헌

출 처
1
http://news.nate.com/view/20101110n28021
2
http://www.outback.co.kr/intro/intro.html
3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where=nexearch&query=%BE%C6%BF%F4%B9%E9+%B7%CE%B0%ED
4
http://cafe.naver.com/junes8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90

5
http://club.cyworld.com/FnB1234
6
http://winter21.blog.me/80056196619
7
http://kr.blog.yahoo.com/gugigirl/181
8
http://cafe.naver.com/fam100
9
http://cafe.naver.com/stitchbox.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2934
10
http://cafe.naver.com/sooneepippi.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2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경영전략
  • 분석핵심 역량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OUTBACK STEAK HOUSE 현황조사 및 마케팅 성공전략(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1. 상업적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2.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3. 아웃백OUTBACK STEAK HOUSE4. 메뉴와 맛5. 마케팅전략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3) 표적시장의 결정4) 포지셔닝 마케팅전략5) 세부 마케팅 전략6) 매출7) 운영방법상의 성공요인8) 개선점Ⅴ.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서비스 기업이 다른 경쟁 기업보다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1. OUTBACK의 탄생2. 한국의 OUTBACK STEAKHOUSE3. OUTBACK STEAKHOUSE 성장Ⅱ. 환경분석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1)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역사(2) 국내시장현황2. 경쟁자분석(1) 직접경쟁자 : 빕스, TGI프라이데이스, 베니건스, 마르쉐, 씨즐러, 토니로마스, 애슐리(2) 간접경쟁자 : 아덴힐즈, 스펀지부페, 패스트푸드업계Ⅲ.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Ⅳ. STP 전략1. 시장세분

  • [경영학] [조직행동]패밀리레스토랑을 통해 본 외식산업 조직구조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론1. 선정동기Ⅱ. 산업 및 기업의 특징 1. 산업의 특징 : 패밀리레스토랑1) 정의2) 외부 환경분석3) 시장 분석4) 결과2. 기업의 특징1) OUTBACK STEAK(1) 역사 및 목표(2) 업체의 특징(3) 인기메뉴2) T.G.I.FRIDAYS(1) 역사 및 목표(2) 업체의 특징(3) 인기메뉴3) 베니건스(1) 역사 및 목표(2) 업체의 특징(3) 인기메뉴 Ⅲ. 기업의 현 조직 이해1.현재의 조직 구성 및 운영상의 특징1) OUTBACK STEAKHOUSE2) T.G.I.FRIDAYS3) 베니건스Ⅳ. 특별주제1. 조직학

  • [호텔서비스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바로 이 점에 착안하여 설립하게 된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를 뜻하는 Outback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 된 메뉴로 매년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한편 한국에서는 97년 4월 공항점 개점을 시작으로 지난 2003년 TGI를 제치고 국내 외식업계 1위로 올라섰으며 현재는 전국 100여개에 이르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웃백은 경쟁사인 TGI Fridays, VIPS 등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