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업의 공익광고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대중문화] 광고속에 나타난 여성의 위치
- 광고학_최근 3년 이내에 국내에서 PR(Public Relations)를 잘 활용한 기업의 사례를 제시하고, 그 PR이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영향(긍정적 또는 부정적, 실패 또는 성공)을 미쳤는지를 구체적으로 정리하고, 그에 따른 본인의 의견를 반드시 제시하여 과제 제출 기준에 준하여 정리하여 제출하시오
- [기업 광고역할][기업 광고역할 중요성][기업 광고역할 요인][기업 광고역할 세계화][기업 광고역할 모델]기업 광고역할의 중요성, 기업 광고역할의 요인, 기업 광고역할의 세계화, 기업 광고역할의 모델 분석
- 스포츠와 마케팅의 관계
- 좋은 TV광고의 기준과 좋은 광고 예시
- 목차
-
1.공익광고의 광고주 유형
2.기업 공익광고의 등장 배경
3.기업 공익광고를 하는 이유
4.일관성이론
5.기업 공익광고의 목적
6.기업이 공익광고를 통해 얻는 이익
7.기업 공익광고의 형태
8.연구결과
9.결론
- 본문내용
-
기업 공익광고란?
어떤 사회 문제에 대해 기업이 자발적으로 참여 공익, 공공선과 관련된 메시지를 일반 국민에게 전달하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이며 사회복지 공공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
브랜드 이미지 제고
고객 증가 및 고객 유지율의 향상
타깃 시장에서 소비자 선호도 창출
소비자들에게 선행의 기회 제공
구성원들에게 선행의 기회 제공
파트너십을 통한 윈-윈 효과
기업의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와 인간심리] 광고가 기업에 미치는영향과 성공적인 광고요건
- 스타벅스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고찰
- [기업광고][기업광고 모델][기업광고 스포츠마케팅][기업광고 전략]기업광고의 분류, 기업광고의 특징, 기업광고의 구조, 기업광고의 발전과정, 기업광고의 모델, 기업광고의 스포츠마케팅, 기업광고의 전략 분석
- 기업이미지광고(산업광고)의 의미, 기업이미지광고(산업광고)의 의의, 기업이미지광고(산업광고)의 발달과정, 기업이미지광고(산업광고)의 구조, 기능, 기업이미지광고(산업광고)의 배너광고, 스포츠마케팅 분석
- [홍보][PR][대학][수돗물][소방][언론][관광][기업][국가]대학홍보(대학PR), 수돗물홍보(수돗물PR), 소방홍보(소방PR), 언론홍보(언론PR), 관광홍보(관광PR), 기업홍보(기업PR), 국가홍보(국가PR) 분석(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