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서울프라자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서울프라자 호텔에 대한 워드 정리입니다. 깔끔하게 정리했구요. 또한 서울프라자 호텔 PPT와 연계해서 만들어진 스피킹 전용 워드입니다. 서울 프라자 호텔과 여러 자료실에서 구입한 정보를 액기스만 뽑아 만들었습니다. A+ 받았습니다.
목차
개 요

1.호텔소개
1)호텔개요
2)호텔연혁
3)교통편

2.호텔 상품 소개
1)객실
(1)객실 종류
(2)객실제공 서비스
(3)객실요금

2) 비즈니스 서비스
(1) 비즈니스 센터
(2) 클럽 라운지
(3) 고객 서비스 팀
3. 레스토랑
1) 토파즈
2) 도원
3) 고토부키

4.부대시설
1)휘트니스 클럽
2)연회장
3)웨딩홀

본문내용
. 호텔 소개

1) 호텔 개요

서울 시청 앞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덕수궁의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도심의 멋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서울프라자호텔은, 국내외 금융기관, 무역상사 및 대기업들이 밀집한 도심 속에 자리잡아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과 부대 시설 또한 비즈니스맨들의 편의에 맞춘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비즈니스 편의 위주의 480개의 세련된 객실. 국제회의를 위해 설계된 그랜드 볼룸을 비롯한 각종 연회장. 서울 시내의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휘트니스 클럽. 최상의 서비스가 함께하는 Club Floor의 'Club Plaza'와 국내 웨딩 업계 1위를 선도하는 낭만 적인 맞춤 웨딩의 전당 'Grand Wedding Plaza'는 오랫동안 고객 만족을 이루고자 노력한 서비스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르네상스풍의 우아한 프렌치 레스토랑 '토파즈', 전통에 대한 자부심으로 북경, 사천, 상해, 광동식의 다양한 요리를 창조하는 중식당 '도원' 등을 비롯한 특색 있는 7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4년 연속 1위(호텔 부문 1위, 전업종 1위)를 차지하였다.


2) 호텔 연혁
1973. 한화와 일본 마루베니 간에 호텔 사업을 위한 합작
1976. 10. 호텔 개관
1980. 4. 전경련에 프라자 연회장 중식 양식 식당 오픈
1983. 12. Continental plaza pub 영업 개시
1986 아시안게임 급식용역 참여
1995. 9. 94`,95`2년연속 품질 경영 100대 우수 기업 선정
1998. 3. Radiasson과 Marketing Affilication 체결
1999. 12. 국가고객만족도조사 (NCSI) 1위 2년 연속 선정

.
.
.
.

.
..
참고문헌
플라자호텔 http://www.hoteltheplaza.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호텔 CRM 14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142. 우리나라 호텔의 CRM 181) 쉐라톤워커힐 192) 웨스턴조선 193) 서울 프라자 224) 호텔 신라 22Ⅵ.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Ⅶ.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Ⅷ.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

  • [마케팅] 래디슨서울 프라자호텔 경영전략
  • 프라자 호텔의 성공요인 분석서울 프라자 호텔Page *Ⅱ. 기업소개1973. 7 한화와 일본 마루베니 간에 호텔 사업을 위한 합작1976. 10 호텔 개관1984. 8 86, 88 국제적인 행사에 대비, 객실 개보수 완료1986 아시안 게임 급식용역 참여1988. 1 Olympic Family Town 식당 및 숙소 참여1988. 8올림픽 대비 로비,영업장 (1-4층) Executive Room 개보수1994. 7 시설 전면 개보수공사 착공 (디자이너 Lynn Wilson)1995. 9 94, 95 2년 연속 품질경영 100대 우수기업 선정 (공업진흥청)1995. 9

  • [호텔서비스마케팅] 리츠칼튼서울의 마케팅전략
  • Ritz-Carlton서비스운영관리 2005년 6월 1일Ⅰ. 서론1. 선정동기2. 조사목적Ⅱ. 본론1. 리츠칼튼 호텔의 소개①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와 수상내역② 리츠칼튼 호텔의 이미지③ 리츠칼튼 서울의 CI④ 리츠칼튼 서울의 경영형태⑤ 리츠칼튼의 포지셔닝2. 리츠칼튼의 직원관리 및 부서소개① 직원선발② 회사 내 Communication 방법③ 직원의 근무자세 (Basics)④ 부서소개⑤ 복리후생3.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 및 식음료업자 소개① 리츠칼튼의 객실 소개

  • [호텔경영] 프레지던트호텔 경영분석
  • 호텔에 초점을 맞추어 보고자 한다. 또한, 최근 시청광장의 개장과 더불어 시청광장과 바로 인접해 있는 프레지던트 호텔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것으로 인지하고, 프레지던트 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미래의 전망까지 예측해 보고자한다. 2. 호텔개요한양대학교 재단인 한양학원의 관계회사로, 백남관광(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 프레지던트는 서울의 중심부인 시청광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 백화점과 외국인

  • 호텔마케팅 레포트
  • 호텔 CRM의 도입과 그 예.46 1) CRM 도입의 성공 요건 .46 2) CRM 도입의 예 47(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47 (2) 우리나라 호텔의 CRM 511. 쉐라톤워커힐 522. 웨스턴조선 523. 서울 프라자 554. 호텔 신라 555. 아미가 호텔.55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