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듀오백코리아 소개
1. 기업개요
2. 연혁
3. 기업전략
4. 그랄사와의 관계
5. 수상현황
6. 제품소개
7. 연구개발 활동
Ⅱ. ‘듀오백’ 브랜드 분석
1. 네이밍 분석
2. 환경 분석
3. 비전
4. 브랜드 확장
Ⅲ. 결론
- 본문내용
-
듀오백 제품의 특징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듀오백' 의자. 인간이 앉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의자 제품
배낭 효과를 이용 '듀오백'에 앉으면 허리에만 집중되던 하중을 등 근육에 골고루 전달
사용자가 수시로 자세를 바꾸더라도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주어 허리에
가해지는 하중을 약20kg 정도 줄여줌
체형에 맞게 좌우상하 폭과 위치, 기울기를 자유자재로 조절-개인별 맞춤형 의자
환경
-기술혁신의 속도와
사회변화가 빨라짐
-선진기술 및 디자인의
라이센스 도입이 어려움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
-독창성, 기능성, 다양성
및 편리성이 요구
연구 개발 기능
- 의자 관련 기술 발전을 위한 연구개발
-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 설계 변경
- 의자분야의 디자인 개발을 위한 연구
- 제품개발관리
- 응용기술, 디자인 능력 등 연구능력
배양을 위한 응용연구
연구 개발 분야
- 인체공학과 의자와의 관련성 연구
- 인체공학, 인간공학, 감성공학을 접목한 의자 디자인 연구.
- 재료에 의한 디자인의 상징적 표현 연구
- 다기능 의자 연구
- 의자 메카니즘 연구
- 조절식, 고정식 학생용 책상 및 의자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