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듀오백코리아 소개
     1. 기업개요
     2. 연혁
     3. 기업전략
     4. 그랄사와의 관계
     5. 수상현황
     6. 제품소개
     7. 연구개발 활동
Ⅱ. ‘듀오백’ 브랜드 분석
1. 네이밍 분석
2. 환경 분석
3. 비전
4. 브랜드 확장
 
Ⅲ. 결론
본문내용
듀오백 제품의 특징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듀오백' 의자. 인간이 앉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의자 제품
배낭 효과를 이용 '듀오백'에 앉으면 허리에만 집중되던 하중을 등 근육에 골고루 전달
사용자가 수시로 자세를 바꾸더라도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주어 허리에
가해지는 하중을 약20kg 정도 줄여줌
체형에 맞게 좌우상하 폭과 위치, 기울기를 자유자재로 조절-개인별 맞춤형 의자

환경
-기술혁신의 속도와
사회변화가 빨라짐
-선진기술 및 디자인의
라이센스 도입이 어려움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
-독창성, 기능성, 다양성
및 편리성이 요구

연구 개발 기능
  - 의자 관련 기술 발전을 위한 연구개발
  -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 설계 변경
  - 의자분야의 디자인 개발을 위한 연구
  - 제품개발관리
  - 응용기술, 디자인 능력 등 연구능력
배양을 위한 응용연구

연구 개발 분야
- 인체공학과 의자와의 관련성 연구
- 인체공학, 인간공학, 감성공학을 접목한 의자 디자인 연구.
- 재료에 의한 디자인의 상징적 표현 연구
- 다기능 의자 연구
- 의자 메카니즘 연구
- 조절식, 고정식 학생용 책상 및 의자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롯데호텔 청소업체에서 식품매장을 관리해 청결함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 팔림새나 유통과정 등을 파악하기 위해 재래시장까지 직접 조사하며, 영업직원을 제외한 직원들이 매일 시식을 통해 식품을 연구한다. 지하철 유동인구가 많은 퇴근시간인 오후 7시 이후에 이들을 타깃으로 저가 판매를 단행, 매출을 늘리고 있다. 3. 대고객 서비스에 대해.박 점장 : 고객 중심 마인드를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 듀오백 코리아 소개와 해외시장 진출배경
  •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백 코리아”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고자 한다. 우리 조의 사전 조사 결과 듀오백 코리아는 우리나라 내수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발판으로 단계적인 해외 진출을 꾀하고 있었다. 현재 듀오백 코리아는 일본에 이어 중국에도 진출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외에도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등지에도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듀오백 코리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경영관리 분석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 듀오백배낭’ 듀오패드 특허인증2011년 12월국내업계최초, 국제표준화기구 ISO9001, ISO14001인증 동시 획득2013년 12월블랙야크 유럽4개국 진출(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터키) 및 런칭2014년제 10회 전 직원 신년산행 행사 개최Ⅱ 본론1. 두 브랜드 국내시장 경영전략분석(1) 노스페이스1) 다양한 마케팅제22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2014년 5월 17~18일)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등반하는 희망찾기 등반대회를 2014년 5월 31일 개최(지금

  •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1위 도약을 위한 성공전략
  • 분석하고 활용하는 빅데이터 기술이 정교해짐에 따라 기상 정보는 기업의 매출 신장에 큰 영향을 주고 있음국내에 생산공장을 운영서울 근교에 생산공장을 설립 운영함 → 다른 회사들이 중국과 베트남 등지에서 OEM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과 차별화 됨 → 높은 품질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음생산전략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확고한 정립국내 아웃도어시장은 최근 몇 년간 급성장 해왔지만 점점 더 브랜드간의 경쟁이 심화되어 규모를 키우기 위

  • [국제경영] 듀오백 코리아 해외시장진출전략
  •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백 코리아”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고자 한다. 우리 조의 사전 조사 결과 듀오백 코리아는 우리나라 내수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발판으로 단계적인 해외 진출을 꾀하고 있었다. 현재 듀오백 코리아는 일본에 이어 중국에도 진출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외에도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등지에도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듀오백 코리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경영관리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