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학원시장 현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차이즈 학원시장 현황 분석에 관하여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본 내용은 직접 발로 뛰어서 조사하여 작성된 것이며, 시중 어디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자료입니다. 시장현황은 물론이고, 분야별 학원의 개별 조사, 학원 기업의 세부적 특징 등 책자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내용들이 많이 있고, 이 내용을 토대로 논문 및 레포트는 물론이고 실무 문건을 작성할때도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는 소스라고 자신합니다. 요긴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I. 시장현황
1. 사교육 시장 규모
2. 교육시장 이슈
3. 교육산업 기업들의 성장
4. 시장전망

II. 분야별 학원개요
1. 대입입시 전문학원기업
2. 회화 전문학원기업
3. 학습지 기업
4. 어린이학원 프렌차이즈 기업

III. 분야별 학원의 특징
1. 대입입시(재수생) 전문학원기업
2. 회화 전문학원기업
3. 학습지 기업
4. 어린이학원 프렌차이즈 기업
본문내용
- 온라인 시장의 성장 : 온라인 교육의 시장규모는 5백억원에서 5조원으로 1백배 성장 전망(교육개발원 추정)
- 학습지 시장의 성장 : 초등학교 대상 학습지 시장은 현재 3조원, 유아용 교재시장을 포함하면 5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카드업계 추정)
- 영유아 학습지 시장의 성장 : 2~5세를 대상으로 한 영ㆍ유아 학습지 시장은 올해 연간 4천억원 대에서 오는 3조원(교재, 전집류 포함)으로 성장할 것(카드업계 추정)

중앙교육 71.01.15 중앙교육연구원 중앙교육 모회사 교과서 및 학습교재 개발 A+시리즈 교재 보급
산하기업: 아이큰숲(주), 에이플넷, 중앙com123, 중앙Topplus, 중앙A+스쿨/캠퍼스, 에듀토피아 중고생 대상
참고문헌
산업연구원 웹사이트
교육개발원 웹사이트
교육부 웹사이트
각종 교육업체 웹사이트
직접 시장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SPC 그룹의 유통 및 판매 현황
  • 학원(KFIB) 설립→우수한 제빵,제과 인력 양성 및 내부인력공급 - 공장증설에 의한 생산능력 확대- 계열사간 통합된 마일리지 카드인 ‘해피포인트 카드로 고객정보관리와 효과적인 CRM 기반 마련시장현황현황분석현재 파리바게트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 (1997년 이후로 부동의 1위)크라운 베이커리, 고려당 등 주요 경쟁자가 점차 하향세를 보이며 98년 이후 CJ(제일제당)의 유럽풍 베이커리 겸 까페 뚜레주르가 새로운 경쟁자로 급부상 .점차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프렌차이즈 컨텐츠 개발에 착수했기 때문에 외식 시장 진입을 위해서는 기존 외식업과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결 론-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 제시①. 인터넷의 활용 :‘본 죽’은 소비자들이 건강에 좋은, 몸에 좋은 먹거리를 찾고 웰빙 생활에 관심을 가지며 적극 참여하게 된 시장분위기를 정확히 파악해 알맞은 시기에 적당한 마케팅으로 크게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이처럼 소비시장의 트렌드와 경향을 분석해서 바르게 기업 마케팅에

  • [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 분석(3) society, culture, language, etc.① 교육적 환경② 비즈니스 환경③ 언어적 환경(4) exchange rate, international trade/investment policies(5) industry-specific business environment, competition (6) business opportunities(7) potential risks 3. Entry Strategy (1) the global strategy of the company(2) reasons for entering the specific foreign country가. 해외 진출 동기① 해외용제품 통합브랜드인 E.nopi 탄생② 진출배경③ 대교의 해외 사업 현황④ 칠레선정 이유나. 글로벌 전략을 통한 칠레시장에서의 성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학원강사 출신미용보조 , 매장 및 보관관리 (2명)애견관련학과 졸업자 채용인적자원조직도사업확장순환근무직영점간의 순환 근무를 통해 브랜드 표준화포상 제도우수 직영점의 모범 직원 해외 애견대회 참관.전문미용사를 영입하고 직원의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초과 매출 달성 시 성과급 지급조직운영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위험요소 및 대책위협 요인대처방안가맹점 개설 시 철저한 사전 상권 조사를 통해 지역적인 브랜드 Cannibalizat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분석1) 강남구 수요분석 2) 수요분석을 통한 P.F상권입지도 예상3) 공급분석4) 패밀리 레스토랑의 평균 수요도 Ⅱ. 경쟁사분석1. 우리나라의 외식산업 현황2. 패스트푸드점 산업현황1) 패스트푸드산업의 의의 및 특성2) 패스트푸드산업 현황3.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4. 한식체인시장 현황1) 한식체인화의 전개2) 한식체인화 현황5. 기호시장현황1) 제빵․제과시장2) 원두커피시장 현황3) 아이스크림시장Ⅲ. Park‘s Family의 마케팅 전략1. 외식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