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전자책 단말기 `비스킷`(Biscuit) 스토리텔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NALYSIS
2.TARGET
3.CONCEPT
4.VIRAL STRATEGY
본문내용
항상 곁에 두고 싶다
심심할 때 찾는다
부담 없다

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나의 친구 “Biscuit’

호기심과 리얼리티를 자극하며 우유를 문화적으로 접근한 마케팅 프로젝트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동영상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동영상 조회수가
12만 명을 훌쩍 넘어서는 200% 이상의 성과


홈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엔딩 스토리를 창작하는 UCC이벤트와 상상한
엔딩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이벤트(7월말부터 9월까지)


네티즌이 만든 인기 UCC를 패러디한 광고로 많은 이의 공감대를 얻고 있음.

네이버나 판도라 TV에 등록된 동영상 자료에는 VLUU CF 속 ‘아기 방귀’나 ‘말뚝박기’ 등의 에피소드와 비슷한 경험을 한 네티즌들의 경험담을 담은 UCC 동영상 봇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전자책 시장의 긍정적인 전망 예측3) 전자책 구입 후, 평균 독서량 분석 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는 전용 단말기 및 스마트기기에 제공되는 통합 전자책 서비스 비스킷(biscuit)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최근 1년간 비스킷을 통해 전자책을 이용한 독자 및 구매패턴 분석 자료를 발표했다.최근 1년간 인터파크도서에서 전자책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인 2년 전에도 인터파크도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방식 비교-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 리스트업된다.4. OX평가-각 물건에 대해 OX평가를 내릴 수 있다. ※4대 인터넷 쇼핑몰 오픈마켓 시장점유율III. 결론구매자를 위한 성향이 강하다.구매자, 판매자 모두를 위한 전략이지만 구매자를 더 위하는 성향.자신들이 개발한 새로운 제품(biscuit)을 구매자, 판매자 모두를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적용.자신들의 홈페이지 개선을 통해 찾아오는 구매자, 판매자에게 마케팅 효과를 얻고있다. 판매자를 위한 성향이 강하다. 감 사 합 니 다.- E N D -

  • [경영전략] 아이리버 E-book 리더기 사업의 위기와 기회에 따른 전략적 선택
  • 전략 및 성과아이리버는 현재, iriver America Inc.(미국), iriver HongKong Ltd.(홍콩), L&I Electronic Technology (Dongguan) Co.,LTD(중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아이리버는 해외시장에 진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이러한 자회사를 이용 제품을 판매 및 제조까지 하고 있다. (Exhibit 6 참조) 또한 앞의 2.4.1에서 설명하였듯이 아이리버는 스토리를 출시 한지 한 달 만에 독일 최대 서점 ‘후겐두벨’과 역시 독일의 최대 전자양판점 ‘자툰’에서도 판매를

  • 아이리버 E-Book-Story의 국내시장상황 및 마케팅 전략
  • 전자책 컨텐츠 공급에 관한 전략적 제휴최신 베스트셀러포함 전자책 7천권을 시작으로 4월 1일 정식 오픈Adobe 전자책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단말기(약20개) 지원하는 개방형 서비스다양한 컨텐츠 사업자로부터 컨텐츠 공급 받아 연말까지 3만권 이상 서비스 예정오픈 기념 파격적인 아이리버 스토리패키지 이벤트 등 진행2. LG 디스플레이와의 합작회사 설립LG 디스플레이는 아이리버와 E-Book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방안 논의 중빠

  • 한국 콘텐츠 - 전자책[e-book]에 대한 조사
  • 한국 콘텐츠 - 전자책e-book에 대한 조사-목차-0. 들어가며 1. 전자출판의 개념과 범위1) 전자책(e-book)이란?2) 전자책 장, 단점3) 인지도2. 전자책 성공 사례-아마존 킨들3. 전자책(e-book) 국내산업 동향1) 취약한 산업 기반과 전자출판시장을 둘러싼 국내 시장의 환경 변화2) 전자출판산업 성장 요건 호전 4. 전자책(e-book)의 생존 및 발전 방안1) 콘텐츠2) 정부의 규제완화3) 전자책 단말기 경쟁력5. 참고서적 및 출처0. 들어가며정보 네트워크의 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