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국제 통화 제도(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utline
the main type of exchange rate regimes that are used and highlight the risks associated with these regimes for firms engaged in international trade and investment



본문내용
Korean economy is highly dependent on export and
it occupies more
60 percent on Korea’s GDP
▪ Finance product

▪ Contract between a bank and a company
▪ Derivative to avoid certain danger of
change under floating exchange rate system


The government has decided to link
the value to another currency or
to some valuable commodity like gold
Do not change according to market
conditions
ex. Bretton Woo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중국의 산업피해구제제도
  • 중국의 산업피해구제제도국제경영제출일 : 2004년 5월 10일중국의 산업피해구제제도- 목 차 -Ⅰ. 서론p. 11. 산업피해구제제도의 개념 및 유형.p. 1(1) 산업피해구제제도의 개념p. 1(2) 산업피해구제제도의 유형p. 12. 최근 중

  • [국제경영환경분석론] 칠레공화국의 투자환경 분석
  • 국제기준을 적용하여 엄격히 기술품질 검사를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하자가 있을 경우 거의 예외 없이 클레임으로 되돌아온다.금융통화제도중앙은행독일의 분데스방크와 미연방준비은행을 본따 1989년부터 칠레 중앙은행은 독립적 기구가 되었다.은행 및 소비자금융기관29개의 은행과 1개의 소비자금융기관(Conosur)이 영업중이며, 일반은행법 (General Bank Law)과 은행 및 금융기관관리법(Superintendency of Banks and Financial Institutions)의 규제를 받는다. 칠레

  • [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의 글로벌화,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지적재산권, 벤처기업기술의 평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사례,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정부지원 방안 분석
  • 경영기법 등 최신정보를 제공해 나가도록 한다. 이밖에도 國際協力支援으로 외국기업과의 기술도입 및 합작투자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일괄 서비스 지원체제를 구축할 필요성이 있다. 지원분야는 ① 외국기업으로부터 선진기술 도입 ② 외국의 선진기술에 관한 최신정보 수집 ③ 외국기업과 합작투자 추진 ④ 수출입 및 대리점 알선 등이며, 지원내용은 외국의 적격 파트너 알선, 영문계약서 작성 및 정보제공, 협력 가능성에 대한 정보제공, 계

  • [경영분석] 항공운송기업 일본항공(JAL) 경영전략
  • 제도를 도입하여 인건비를 줄이기 위함이다. 반면, JAL은 일본본사에서 한국법인으로 직접 경영을 하는 중앙 집권적인 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JAL은 앞으로 현재대로 자회사 위주로 유지되다가 2004년부터 3개 항공 그룹 (국내선, 국제선, 화물편 그룹)으로 재편해 나갈 계획이다. 2. 서비스 전략오늘날의 사회는 서비스 중심의 사회이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등한시 해서는 어떤 산업도 크게 성장할 수 없음을 부정할 수는 없다. 따라서 서비

  • 페덱스 Fedex 마케팅전략분석과 페덱스 경영전략분석및 페덱스 새로운 전략제안
  • 고객만족전략4.1 외부고객관리4.1.1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철학4.1.2 고객만족경영 추진 활동 프로그램4.1.3 전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제공4.2 내부고객관리4.2.1 Recognition &Reward Program (수상제도) 4.2.2 Ambassador Campaign Program4.2.3 조사-반응-실행(Survey-Feedback-Action : SFA)프로그램4.2.4 공정대우 보장 프로그램 (GFTP=Guaranteed Fair Treatment Program)5. 물리적 증거5.1 페덱스의 포장5.2 허브공항Ⅲ 결론1. 페덱스를 위한 새로운 전략제언Ⅳ 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