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광고전략의 수립
3 Creative Idea 개발

4 광고 예산

본문내용
해열진통제 성분 가운데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궤양과 위출혈 등 위장관 장애 부작용이 있는 이부프로펜 성분의 비스테로이드 계열 해열진통제와 달리 식사와 관계없이 먹어도 괜찮다.
-메디컬투데이 2010.11.23


게보린


1985년 사리돈의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1996년부터 2001년까지 진통제부분
브랜드 파워 1위


브랜드 인지도 2위, 시장점유율 1위
기업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선명한
광고 카피 확보


펜잘큐정


26년간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한
‘종근당’의 대표 브랜드

2008년 리뉴얼을 통한 강화된
안정성확보


예술 마케팅 기법을 통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20-30대 여성의 큰 호응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타인에게 상처를 줄 때, 그 사람이 준 상처보다
죄책감으로 받을 상처가 더 클 수 있다. ‘타이레놀’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육체적 통증 뿐만 아니라, 그 통증으로 인해 받은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
할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허벌라이프 광고기획서
  • Advertising Project Contents1.Introduction 2.상황분석3.광고컨셉4.스토리보드광고5.기대 효과티져 광고 1. Introduction Part당신은 날씬하다고 생각 하십니까?1. Introduction Part허벌라이프?1980년 설립 이후 전세계 75개 국가에서 210만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체중관리, 스킨케어 제품 공급 중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 잡힌 영양식 제공에 기여스포츠 경기/지역활동 후원을 통한 활동적/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세계 최고의 뉴트

  • [광고론] 외국인노동자 차별금지 공익광고 광고기획서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광고 기획서목차 I.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II. 공익광고의 특성III. 환경분석VI. 광고Creative전략 및 광고 ConceptV. 레이아웃VI.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마치면서I . 외국인 노동자 차별 금지 공익광고 선정이유 1980년대 이후 노동력 부족현상 대안으로 외국인 노동자 수요 급증불법 체류 외국인의 증가에 따른 문제점들과 문제점 해결 위한 정부 정책 요구 세계화 시대를 맞아 올바른 민족 정

  • [광고론] 캐논 익서스 광고기획서
  • 광고영상을 봅시다~IXUS Code 캠페인 IXUS Code Campaign‘움직여야 사진이 산다’제품의 기능적 특성과 매력을 광고적 유머를 통해 강화하는 전략‘동작인식 기능’ 이라는 제품 속성을 내세운 포지셔닝 전략‘움직임’을 잘 찍어낸다는 컨셉을 재밌고 다양하게 보여줌 ‘진짜에겐 진짜를’ 대두 배경PMP, MP3, 전자 사전과 같은 복합기능을 갖춘 제품들의 등장DSLR가격 → CDC 시장 위협카메라 본연의 기능 → 이미지 퀄리티“진짜에겐 진짜를, Real Compa

  • [광고론] 그래미 여명808 광고기획서
  • 여명 808차 례1 제품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마케팅 분석5 STORY BOARD6 CREATIVE 전략4 광고 컨셉제품 선택 이유 타사 제품인 컨디션, 모닝케어가 지속적으로 매출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TV광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에 비해 여명 808의 가장 큰 장점은 숙취해소 효과가 다른 음료에 비해 좋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과 TV 광고의 긍정적 효과가 결합된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 [광고론] 롯데칠성음료 한방차 `내 몸에 흐를 류` 광고기획서
  • 앞서가는 여성의 자기관리 비법내 몸에 흐를광고론 기획보고서“롯데칠성”은 어떤 기업인가?“내 몸에 흐를 류”는 어떤 상품인가?국내최초 ‘대한 한의사 협회’인증 한방차Table of Contents시장 분석1.1 시장상황1.2 경쟁사 분석1.3 소비자 분석1.4 자사분석2. 마케팅 전략2.1 전략 목표2.2 추진 전략3. 커뮤니케이션 전략3.1 광고목표3.2 광고 컨셉3.2 광고안3.4 기대효과“시장 분석”1. 시장 분석음료시장 Category시장 상황경쟁분석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