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요구르트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소개
2. 사업 추진 배경
3. 개업 업무 추진 일정
4. 조직 및 인력계획
5. 상권 분석
6. 시장 분석 현황(경쟁업체)
7. 영업(마케팅) 전략
8. 수익성
9. 투자 규모
10. 예상수익 향후 추진예정
11. 위험요소 및 대책
12. 향후 기업 발전 청사진
본문내용
1. 사업 소개
사업 개요
• 최근 들어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그에 따라 음식을 먹을 때도 건강을 생각. 생 과일로 만든 요구르트는 현재 시판되고 있는 음료나 디저트에 비해 천연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제조한다는 것이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

• 특히 여성들에게는 다이어트로 인기있는 저 지방 요구르트를주 메뉴로 하여 깔끔한 디저트를 제공. 그리하여 평소에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커피, 아이스크림처럼 자극적이거나 살이 찌는 식품이 아닌 몸에도 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는 것에 사업을 착안.

2) 제품 소개
요구르트(YOGURT)의 앞 글자 요구(YOGU)란 말에서 착안
따라 부르기 쉽고 한번 들으면 잊어 버리지 않을 것 같은 브랜드네임
주고객인 젊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귀엽고 산뜻한 이미지 내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whdkdy~조아요~
  • ghk***
    (2009.12.02 15:12:0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굿~!
  • dltjdwh***
    (2004.11.17 22:25:41)
회원 추천자료
  • 청국장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장 (서비스업)대출금액 : 최대 5천만원 (연리5.4%)총 조달 자금 631 백만원총 조달 자금 631 백만원단, 원리금 상환은 대출기간 연장으로 사업기간 중 고려하지 않음.당사 청국장 원재료현미저분자SOD,비타민,미네랄,효소,엽록소,식이섬유감마오리자놀,아라비녹시란 쾌변,쾌면,에너지대사촉진,비만,혈액순환,면역력증진 자율신경증감,간장기능강화,황산화력현미찹 쌀탄수화물,단백질,지방,라이신,아미노산,단백질해독,식욕부진,설사,허약자,

  • 여성을 위한 신개념 레스토랑 칼로리 바 사업계획서
  • 요구르트 주스7001생과일 주스Calorie수량품 명Page *SAMSAM PLUS Co., Ltd.판매 계획고객수 및 좌석회전율 추정유사업종에 의한 최대 수용인원 추정2771.08516 ~ 21 (5)65저녁2601.08011 ~ 16 (5)65점심1952.03006 ~ 11 (5)65아침수용가능고 객 수식사시간 고려좌 석 회 전 율만석율(%)영업시간좌석수유사 업종에 의한 좌석회전율0.580.680.09좌석회전율3819016 ~ 21 (5)65저녁4422011 ~ 16 (5)65점심63006 ~ 11 (5)65아침시간당평균 고객수실제 방문평균

  • [사업계획서, 외식, 외식경영,홍차,음식점] 다즐링아일랜드(홍차전문점 사업계획서)
  • 요구르트 케익-상큼하고 담백한 요구르트와 산딸기 소스가 어우러진 -저지방 케익③ 치즈 타르트-프랑스산 크림치즈와 천연 블루베리 소스, -고소한 쿠키가 어우러진 치즈 케익④ 딸기 치즈 타르트-바삭한 타르트에 크림치즈와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치즈케익⑤ 몽블랑-디자인의 미려함과 기존 케익과의 차별성, 밤 크림의 달콤함, -타르트의 고소함을 느낄수 있는 케익 ⑥ 로얄 쇼콜라-다크초콜릿으로 코팅한 달콤한 초코케익Ⅶ. 재무분

  • [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 샐러드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요구르트2500원양상추 샐러드2000원떠먹는 플레인 요구르트3000원생과일 드레싱 추가1000원과일탄산수4000원② 포장 판매용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다음과 같다.잼소3500원대5000원말린과일소2000원대3000원7. 사업 SWOT분석(1) SWOT분석- Strength낮은 칼로리 제품No 재고 System- Weakness계절 영향 많이 받음모방이 쉬움- Opportunity소비자의 웰빙 인식 높아짐- Threat과일전문점 인지도 미약(2) SWOT 전략외부요인내부요인O (기회)T (위협)- 소비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전문점만큼 많은 점포가 있지는 않지만, 한번 온 손님이 지속적으로 찾아오고 젊은 계층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계층의 손님이 점점 늘고 있어 앞으로도 생과일 전문점의 성장 잠재력은 크다고 할 수 있고 아직 성장기 업종에 해당되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후레시베리 http://www.freshberry.co.kr/)이러한 경향에 따라 저희 카페의 사업도 활발히 진행될 것이며, 특히 비교적 안정성이 높은 대학교 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