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급 정수기 및 정수기용 카트리지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I.Executive Summary - 5 -
A.The Company - 5 -
B.The Company’s Mission - 5 -
C.Products and Services - 5 -
D.Marketing and Sales Strategy - 5 -
E.The Competition - 5 -
F.Target Market - 5 -
II.Company Description - 6 -
A.Legal Name and Form of Business - 6 -
B.Mission Statement/Objectives - 6 -
C.Names of Top Management - 6 -
D.Location and Geographical Information - 6 -
E.Company’s Development Stage - 6 -
F.Trademarks, Copyrights & Other Legal Issues - 6 -
G.Company Products or Services - 6 -
H.Specialty Business Information - 7 -
I.Financial Status - 7 -
J.Milestones Achieved to Date - 7 -
III.Industry Analysis and Trends - 8 -
A.Size and Growth - 8 -
B.Maturity of Industry - 8 -
C.Vulnerability to Economic Factors - 8 -
D.Seasonal Factors - 8 -
E.Technological Factors - 8 -
F.Regulatory Issues - 8 -
G.Supply and Distribution - 9 -
H.Financial Considerations - 9 -
I.Anticipated Changes & Trends in Industry - 9 -
IV.The Target Market - 9 -
A.Demographics/Geographies - 9 -
B.Lifestyle and Psychographics - 9 -
C.Purchasing Patterns - 10 -
D.Buying Sensitivities - 10 -
E.Size and Trends of Market - 11 -
V.The Competition - 12 -
A.Competitive Position - 12 -
B.Market Share Distribution - 12 -
C.Barriers to Entry - 12 -
D.Future Competition - 13 -
VI.Strategic Position & Risk Assessment - 13 -
A.Company Strengths - 13 -
B.Market/Industry Opportunities - 15 -
C.Risks Assessment - 15 -
D.Definition of Strategic Position - 16 -
VII.Marketing Plan and Sales Strategy - 17 -
A.Company’s Message - 17 -
B.Marketing Vehicles - 17 -
C.Strategic Partnerships - 18 -
D.Other Marketing Tactics - 18 -
E.Sales Force and Structure - 18 -
F.Sales Assumptions - 18 -
VIII.Operations - 18 -
A.Plant and Facilities - 18 -
B.Manufacturing/Production Plan - 19 -
C.Equipment and Technology - 19 -
D.Variable Labor Requirements - 19 -
E.Inventory Management - 19 -
F.Supply and Distribution - 19 -
G.Order Fulfillment and Customer Service - 20 -
H.Research and Development - 20 -
I.Capacity Utilization - 20 -
J.Quality Control - 20 -
K.Safety, Health, and Environmental Concerns - 20 -
L.Shrinkage - 20 -
M.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 20 -
N.Other Operational Concerns - 21 -
IX.Technology Plan - 21 -
A.Technology Goals and Position - 21 -
B.Internet Goals and Plan - 21 -
C.Hardware Needs - 21 -
D.Software Needs - 23 -
E.Telecommunications Needs - 23 -
F.Technology Personnel Needs - 23 -
X.Management and Organization - 23 -
A.Principals/Key Employees - 23 -
B.Board of Directors - 23 -
C.Consultants/Specialists - 24 -
D.Management to Be Added - 24 -
E.Organizational Chart - 24 -
F.Management Style/Corporate Culture - 24 -
XII.Community Involvement & Social Responsibility - 25 -
A.Social Responsibility Goals - 25 -
B.Company Policies - 25 -
C.Community Activities - 25 -
XII.Development, Milestones & Exit Plan - 25 -
A.Long-Term Company Goals - 25 -
B.Growth Strategy - 25 -
C.Milestones - 26 -
D.Risk Evaluation - 26 -
E.Exit Plan - 26 -
XIII.The Financials - 27 -
A.추정손익계산서 - 27 -
B.추정대차대조표 - 28 -
XIV.Appendix - 29 -
본문내용
I.Executive Summary
A.The Company
당사는 대덕연구단지 내 한국과학기술원의 연구진으로 구성된 새로운 첨단 정수기 제조회사로 기존의 강제 필터 방식의 정수기와는 달리 원하는 물의 성분을 조절하여 마실 수 있는 기능과 수질을 모니터링 방식을 도입 정수기의 청정도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임.

B.The Company’s Mission
당사는 미션은 최근 음용수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많은 단체 및 가정에서 정수기의 사용이 늘고 있지만 필터 여과 방식 정수기의 성능 문제 및 기술적인 사후 수질 관리 문제로 신뢰성이 제고 되고 있다.
당사의 사업 미션은 기존의 정수기와는 다른 방식의 여과 시스템과 기능성 성분을 조절할 수 있는 성능을 통해 기존 정수기 시장에서 성장 발전함에 있다.

C.Products and Services
당사의 새로운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수돗물내의 모든 성분 즉 미네랄을 포함한 모든 성분을 제거한다. 즉 반도체 공정에서 사용하는 초 순수와 같은 물을 생성한다. 만들어진 초 순수에는 음용을 하는 소비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제조된 성분의 영양분이 자동으로 혼합되어 최종 음용수가 되어진다. 즉 기능성 건강수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기존의 수질검사를 위한 방문 코디 대신 정수기에는 자동 수질 검사 장비가 내장되어 소비자가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유지보수 측면에서 우월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지막에 추정 손익 및 대차대조표의 산출 근거가 없어서 조금은 허황된 자료가 되어버린
    것이 조금은 아쉽군요....
  • cgd0***
    (2013.02.23 08:58:43)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창업] 벤처기업과 벤처창업
  • 사업자의 부가가치세2) 법인세란 어떤 세금인가3) 법인세 신고방법Ⅸ. 창업절차1. 개인기업의 창업절차2. 법인기업(주식회사)의 창업절차1) 설립절차 단계별 내용 2) 설립전 결정사항3) 법인설립전 준비서류4) 개인기업의 법인전환Ⅹ. 기업 가치 극대화 전략1. 영업 활동 능력2. 신제품 및 신기술 홍보 능력3. 고객의 수요 창출 능력4. 자산가치, 수익가치, 본질가치, 순현재가치, 상대가치. 유망 창업아이템 사례1. 재생 카트리지 판매업2. 빌딩 옥

  • [사업계획서] 휴대폰 및 소형 전자기기 보호케이스 제조
  • 및 기타 자산 매입비28,000,000운전자금재료, 경비등 2달분19,000,000예비자금5,000,000계55,000,0002.자금의 소요 판단구 분금 액(원)임차 보증금15,000,000월세 (2달분)3,000,000시설비(생산 설비)10,000,000초도물품 구입비(재료비등)5,000,000사무집기 및 PC구입비3,000,000운전자금(인건비, 관리비등 2달분 경비)14,000,000예비자금5,000,000계55,000,000(자료출처: LBA대우부동산-임차료, 권리금 등)3.자금의 조달 방법구 분비 용 항 목금 액(원)자기자본예금 및

  • [사업계획서]가정용 자동취사기 사업계획서
  • 고급스런 이미지를 차용하면서 이전 제품들에 편리한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TV광고 내용도 제품의 편리성과 렌탈 서비스를 주로 주제로 잡는다. 잡지광고 이제는 고급 잡지뿐만 아니라 중류층의 주부들이 많이 보는 잡지광고들을 많이 싣는다. 이 잡지 광고들 역시 편리한 기능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V. 예상되는 시장의 결과 및 이에 따른 차기사업 계획현재 국내 밥솥 시장은 국내 업체들이 한국형 신제품으로 일제의 전면공세에 맞

  • STP단계에 따른 기능형전기압력밥솥사업계획서와 4P마케팅전략계획서(설문조사과정과결과보고서포함)
  • 고급스런 이미지를 차용하면서 이전 제품들에 편리한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TV광고 내용도 제품의 편리성과 렌탈 서비스를 주로 주제로 잡는다. 잡지광고 이제는 고급 잡지뿐만 아니라 중류층의 주부들이 많이 보는 잡지광고들을 많이 싣는다. 이 잡지 광고들 역시 편리한 기능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V. 예상되는 시장의 결과 및 이에 따른 차기사업 계획현재 국내 밥솥 시장은 국내 업체들이 한국형 신제품으로 일제의 전면공세에 맞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되는 각종 창업지원기관을 활용하라우리나라는 그 어느나라보다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위한 지원제도가 많음-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