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급 정수기 및 정수기용 카트리지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2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I.Executive Summary - 5 -
A.The Company - 5 -
B.The Company’s Mission - 5 -
C.Products and Services - 5 -
D.Marketing and Sales Strategy - 5 -
E.The Competition - 5 -
F.Target Market - 5 -
II.Company Description - 6 -
A.Legal Name and Form of Business - 6 -
B.Mission Statement/Objectives - 6 -
C.Names of Top Management - 6 -
D.Location and Geographical Information - 6 -
E.Company’s Development Stage - 6 -
F.Trademarks, Copyrights & Other Legal Issues - 6 -
G.Company Products or Services - 6 -
H.Specialty Business Information - 7 -
I.Financial Status - 7 -
J.Milestones Achieved to Date - 7 -
III.Industry Analysis and Trends - 8 -
A.Size and Growth - 8 -
B.Maturity of Industry - 8 -
C.Vulnerability to Economic Factors - 8 -
D.Seasonal Factors - 8 -
E.Technological Factors - 8 -
F.Regulatory Issues - 8 -
G.Supply and Distribution - 9 -
H.Financial Considerations - 9 -
I.Anticipated Changes & Trends in Industry - 9 -
IV.The Target Market - 9 -
A.Demographics/Geographies - 9 -
B.Lifestyle and Psychographics - 9 -
C.Purchasing Patterns - 10 -
D.Buying Sensitivities - 10 -
E.Size and Trends of Market - 11 -
V.The Competition - 12 -
A.Competitive Position - 12 -
B.Market Share Distribution - 12 -
C.Barriers to Entry - 12 -
D.Future Competition - 13 -
VI.Strategic Position & Risk Assessment - 13 -
A.Company Strengths - 13 -
B.Market/Industry Opportunities - 15 -
C.Risks Assessment - 15 -
D.Definition of Strategic Position - 16 -
VII.Marketing Plan and Sales Strategy - 17 -
A.Company’s Message - 17 -
B.Marketing Vehicles - 17 -
C.Strategic Partnerships - 18 -
D.Other Marketing Tactics - 18 -
E.Sales Force and Structure - 18 -
F.Sales Assumptions - 18 -
VIII.Operations - 18 -
A.Plant and Facilities - 18 -
B.Manufacturing/Production Plan - 19 -
C.Equipment and Technology - 19 -
D.Variable Labor Requirements - 19 -
E.Inventory Management - 19 -
F.Supply and Distribution - 19 -
G.Order Fulfillment and Customer Service - 20 -
H.Research and Development - 20 -
I.Capacity Utilization - 20 -
J.Quality Control - 20 -
K.Safety, Health, and Environmental Concerns - 20 -
L.Shrinkage - 20 -
M.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 20 -
N.Other Operational Concerns - 21 -
IX.Technology Plan - 21 -
A.Technology Goals and Position - 21 -
B.Internet Goals and Plan - 21 -
C.Hardware Needs - 21 -
D.Software Needs - 23 -
E.Telecommunications Needs - 23 -
F.Technology Personnel Needs - 23 -
X.Management and Organization - 23 -
A.Principals/Key Employees - 23 -
B.Board of Directors - 23 -
C.Consultants/Specialists - 24 -
D.Management to Be Added - 24 -
E.Organizational Chart - 24 -
F.Management Style/Corporate Culture - 24 -
XII.Community Involvement & Social Responsibility - 25 -
A.Social Responsibility Goals - 25 -
B.Company Policies - 25 -
C.Community Activities - 25 -
XII.Development, Milestones & Exit Plan - 25 -
A.Long-Term Company Goals - 25 -
B.Growth Strategy - 25 -
C.Milestones - 26 -
D.Risk Evaluation - 26 -
E.Exit Plan - 26 -
XIII.The Financials - 27 -
A.추정손익계산서 - 27 -
B.추정대차대조표 - 28 -
XIV.Appendix - 29 -
- 본문내용
-
I.Executive Summary
A.The Company
당사는 대덕연구단지 내 한국과학기술원의 연구진으로 구성된 새로운 첨단 정수기 제조회사로 기존의 강제 필터 방식의 정수기와는 달리 원하는 물의 성분을 조절하여 마실 수 있는 기능과 수질을 모니터링 방식을 도입 정수기의 청정도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임.
B.The Company’s Mission
당사는 미션은 최근 음용수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많은 단체 및 가정에서 정수기의 사용이 늘고 있지만 필터 여과 방식 정수기의 성능 문제 및 기술적인 사후 수질 관리 문제로 신뢰성이 제고 되고 있다.
당사의 사업 미션은 기존의 정수기와는 다른 방식의 여과 시스템과 기능성 성분을 조절할 수 있는 성능을 통해 기존 정수기 시장에서 성장 발전함에 있다.
C.Products and Services
당사의 새로운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수돗물내의 모든 성분 즉 미네랄을 포함한 모든 성분을 제거한다. 즉 반도체 공정에서 사용하는 초 순수와 같은 물을 생성한다. 만들어진 초 순수에는 음용을 하는 소비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제조된 성분의 영양분이 자동으로 혼합되어 최종 음용수가 되어진다. 즉 기능성 건강수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기존의 수질검사를 위한 방문 코디 대신 정수기에는 자동 수질 검사 장비가 내장되어 소비자가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유지보수 측면에서 우월하다.
자료평가
- 마지막에 추정 손익 및 대차대조표의 산출 근거가 없어서 조금은 허황된 자료가 되어버린
것이 조금은 아쉽군요.... - cgd0***
(2013.02.23 08:58: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