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구조]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여행 친구 찾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구현 목표

2.시스템 설계

- 자료구조, 해당 예상 결과물, 성능 분석 및 기타

3. 최종 예상 결과물 (인터페이스)

4. 구성원 역할 분담 설명

5. 질의 및 응답
본문내용
(1)검색할 조건의 종류 원하는 만큼 입력 받기. (여러 개 가능)
(2) 검색할 조건 원하는 만큼 입력 받기. (여러 개 가능)
(3) 조건의 종류와 해당 조건을 각각 검색.
(4) 검색 결과를 비교하여 중복되는 회원의 정보를 출력.


ID명은 영문으로 부터 시작.(숫자 포함 가능, 한글 X)
최소 4자 이상.
Key 값으로 ID 사용.
노드의 쏠림으로 선형탐색화를 방지하기 위하여 root노드를 key 값(NNNN)으로 중간값으로 잡아 관리자 ID로 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마케팅] 소셜마케팅에 대한 고찰
  • 소셜미디어의 특성 2. 소셜 네트워크 : 집단성의 힘3. 소셜미디어의 종류 4. 전통적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 비교 Ⅲ. 소셜미디어를 통한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1. 웹2.0 시대의 비즈니스2. 소비자 중심으로의 전환3. 소셜 커머스의 성장 4.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필요성 Ⅳ.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 사례 및 실패 사례 Ⅵ. 결 론 1. 소설미디어의 비즈니스 기회와 도전 2.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바람직한 활용 방안 참고자료 Ⅰ. 서 론1. 연구 목적

  • [경영학] SNS가 생활과 기업경영에 미치는 영향
  • 통한 무선 네트워크 수용능력 향상과, 스마트폰과 넷북 등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의 출시를 계기로 모바일 SNS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SNS 사용자는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더불어 2010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부상했으며, 2014년에는 지금보다 240% 증가한 7억 6천여 명이 서비스를 사용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Ⅲ.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 현황1) 전 세계 SNS 사용 현황(1) 전세계 소비자의 월 SNS 이용시간이 크게 증가• 닐슨

  • [국제경영] Facebook페이스북의 글로벌문화 형성과 향수 발전방향
  • 찾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페이스 북은 사용자와 연관된 정보를 우선적으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근접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4) 스마트한 서비스 제공오픈 플랫폼 정책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사업인들이 페이스 북 내에서 활동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픈 그래프와 소셜 플러그인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정보를 어마어마하게 수집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토대로 다시 사용자들에게 분석 자료를 돌려줌

  • [E비즈니스] Social Media와 Moral Economy, Gift Economy 와의 관계
  • 통한다고 말함. 얼마나 가지고 있는가 보다 얼마나 줬는가에 의해 돌아간다는 것.“부채의식이 생기면 신뢰가 형성되며 나아가 집단지성과 집단행동이 가능하다.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서로 돕고 의지하는 관계를 형성해야 커뮤니케이션이 발전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일종의 선물경제와도 같아 상대에게 가치가 있는 것을 주는 행위로부터 시작해야 함. 그렇게 해서 자기 페이지에 트래픽 유입이 많아지고 친구들이 늘어나면 그때서야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분석및 페이스북 전략제안
  • 친구끼리만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고 기존의 페이스북과 연동이 가능합니다.Path의 개발 의도는 폐쇄적이고 개인적인(private) 네트워크 연결의 최대치는 150명이라고 옥스포드 진화 심리학자 Robin Dunbar가 말한 것에 근거하고 있습니다.인간 두뇌가 특정시간내에 인지할 수 있는 최대치 150명 중에 가장 가까운 사람 5명, 주기적으로 연락하고 지내는 사람은 20명이고 넓은 의미에서 개인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는 숫자는 50명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즉 실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