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Forte Hotels & Chice Hotels 의 발전전략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Forte Hotels
소개
전략
3가지 상표
3가지 컬렉션
* Choice Hotel International
컨셉
컨셉별 특징
1. MainStay Suites
2. Sleep Inn, Sleep Inn & Suites
3. Comfort Suites
4. Comfort Inn
5. Quality Inns, Quality Suites, Quality Inn & Suites
6. Clarion Inns
7. Econo Loges
8. Rodeway Inn
브랜드 현황
전략
해외확장
서비스
참고) 호텔경영형태에 따른 장단점
- 본문내용
-
소개
대표적인 영국의 호텔 및 식음료 회사로 영국 뿐만이 아닌 유럽대륙, 북미에서의 확장을 통해 세계로 계속 입지를 강화해오고있다. 1991년 6월까지 그룹은 30여개국에 걸쳐 85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어둑 많은 국제개발의 참여를 위해 새로운 호텔상표의 출발과 때를 맞춰 새로운 기업명인 Forte PLC를 수용하였다.
전략
; 경영계약의 개발전략
가장 신속한 확장 전략의 형태이며 체인은 그 비용에 대한 댓가로 호텔 주식의 소유권보다는 기술적 협조, 사전지원, 마케팅지원, 관리서비스등을 제공한다. 이 정책은 소유는 하지 않고 관리만하는 미국 호텔기업들의 현재 경향이다. 이 유형의 전략에서는 훌륭한 경영사라는 평판을 받은 업체는 소유주에게서 호텔 경영을 위탁받음으로서 성장하게 되고, 그 경영사의 명성은 호텔의 인지도를 높여준다. 경영계약의 재정적 위험은 호텔 소유주나 개발업자들이 떠맏고 경영기업에게 요구되는 투자는 거의 없거나 아주 적기 때문에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