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Forte Hotels & Chice Hotels 의 발전전략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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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Forte Hotels
소개
전략
3가지 상표
3가지 컬렉션
* Choice Hotel International
컨셉
컨셉별 특징
1. MainStay Suites
2. Sleep Inn, Sleep Inn & Suites
3. Comfort Suites
4. Comfort Inn
5. Quality Inns, Quality Suites, Quality Inn & Suites
6. Clarion Inns
7. Econo Loges
8. Rodeway Inn
브랜드 현황
전략
해외확장
서비스
참고) 호텔경영형태에 따른 장단점
본문내용
소개
대표적인 영국의 호텔 및 식음료 회사로 영국 뿐만이 아닌 유럽대륙, 북미에서의 확장을 통해 세계로 계속 입지를 강화해오고있다. 1991년 6월까지 그룹은 30여개국에 걸쳐 85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어둑 많은 국제개발의 참여를 위해 새로운 호텔상표의 출발과 때를 맞춰 새로운 기업명인 Forte PLC를 수용하였다.


전략
; 경영계약의 개발전략
가장 신속한 확장 전략의 형태이며 체인은 그 비용에 대한 댓가로 호텔 주식의 소유권보다는 기술적 협조, 사전지원, 마케팅지원, 관리서비스등을 제공한다. 이 정책은 소유는 하지 않고 관리만하는 미국 호텔기업들의 현재 경향이다. 이 유형의 전략에서는 훌륭한 경영사라는 평판을 받은 업체는 소유주에게서 호텔 경영을 위탁받음으로서 성장하게 되고, 그 경영사의 명성은 호텔의 인지도를 높여준다. 경영계약의 재정적 위험은 호텔 소유주나 개발업자들이 떠맏고 경영기업에게 요구되는 투자는 거의 없거나 아주 적기 때문에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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