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브랜딩] PINK(핑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ainstorming

2.Feeling

3.Effect

4.Article

5.Brand
본문내용
분홍색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하지만 식욕을 자극하면서 확대되어 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코너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딱딱한 기계에 핑크를 덧씌워라!
회사원 박경화(여·29)씨의 보물 1호는 올 초에 산 모토로라 ‘핑크 레이저폰’.
박씨는 “얼리 어답터는 아니지만 블랙이나 은색 같은 칙칙한 ‘아저씨 색’이 싫어서
나오자마자 샀다”고 했다. ‘테니스 요정’ 샤라포바가 써서 일명 ‘샤라포바폰’으로
불리는 이 휴대폰은 국내 출시 전부터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LG전자도 11일 효자
상품인 ‘초콜릿폰’의 핑크색 버전을 내놓았다.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 패션디자이너
벳시 존슨이 디자인한 ‘벳시 존슨폰’에 핑크색을 도입했고, 조만간 유럽에 판매될
3G폰(SGH-Z500)도 핑크색을 내놓을 계획이다.
소니, 애플, 올림푸스는 MP3 플레이어와 디지털 카메라 등 소형 디지털 가전에
경쟁적으로 핑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DIY가 발달한 미국과 유럽에서는 여성들을 겨냥한 핑크색 드릴,
망치 등 핑크 공구까지 등장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심리] 컬러광고분석 -레드광고
  • , “광고매체에서의 색채마케팅에 관한 연구: 텔레비전 광고를 중심으로”, 서울: 경희대 교육대학원, 2003. 8金判洙, “Color marketing을 통해서 본 국내 자동차 산업 : 승용차를 중심으로”, 서울: 高麗大 經營大學院, 1998. 8.정찬영, “광고에서 브랜드 컬러 이미지 적용효과”, 서울: 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 2002. 8.컬러 마케팅 웹진 http://sookmyung.ac.kr/%7Eu9812115/right2.htmColor Zone http://www.colorzone.lil.to 컬러 마케팅 웹진 http://sookmyung.ac.kr/%7Eu9812115/right2.htm

  • [광고분석] 라네즈 `핫핑크로 말해요` 광고 전략분석
  • 분석핫핑크 특성 – 모델 ‘전지현’화려한 색상에 섹시하고귀여운 모습을 강조20대 여성에게 닮고싶은선망의 대상으로 어필기존 / 타사 광고웃고, 울고, 수다떠는 일상적인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매력 발산색채의 생동감을 벗고 외모가 아닌 감성연기로 승부핫핑크 광고Hot Pink 2’nd F.G.I 분석가격이 제품에 비해 조금비싼것 같아요 .미샤같은 저가상품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가화장품도아니고김수정(여,23세)전지현이 무슨말을 하는지 궁금

  • 에뛰드 하우스의 색채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들(코스메틱브랜드)기존 광고들tv광고 -여성스러움,10~20대 소녀의 이미지, 핑크, 트렌드함 등의 컨셉으로 또래 연령의 인기 연예인을 특정 모델로 이미지 광고인쇄광고- 패션지, 화보 등에서 부합하는 이미지에 맞게 제작됨. 브랜드가 풍기는 이미지 위주, 광고문구 내세우기 등인터넷광고- 동영상광고, 화장품과 관련된 캠페인, 뷰티팁 노하우 등의 광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뷰티정보와 브랜드제품의 정보 등 많은 정보를 가지고 홍보,

  • [예능] 미술색의 역사와 한국의 색
  • 색채관을 고루 갖추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10. 맺음말 한국의 전통 색채의식을 살펴보려면 음양오행(陰陽五行說)의 사상적 배경에서 형성된 오방위, 오방색의 원리를 알고 변모의 과정과 순환의 의미 등을 파악해야 할 것이다. 우리의 색채의식은 서구의 과학적 분석을 통해 나타나는 물리적 대상으로서의 색채가 아니라 자연 생성의 원리에 바탕을 둔 오방위 오정색의 복합적 대상에서 출발한다. 이 같은 색채의식 속에 남아있는 백색선호사상을

  • [일본문화] 일본의 대중음악
  • 핑크 레이디(Pink Lady)와 일본 록 역사의 전설적인 그룹 해피 엔드(Happy End)가 탄생한 것이 바로 이 시기이다.각종 장르의 출현과 혼재, 80년대 이후80년대에 들어서는 여러 가지 새로운 장르가 각 분야에서 생성되기 시작했다. 미디어의 발달과 CD의 등장, 카라오케의 일반화 등으로 아이돌 가수가 대거 등장했다. 또 다른 한편에서는 80년대의 버블경제가 만들어낸 암울한 사회를 비판하는 로큰롤과 펑크, 하드록 등이 록에서 한층 폭 넓어진 새로운 사운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