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틈새시장 성공기업 제너시스(BBQ비비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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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연혁
◉ 비젼, 성장배경
◉ 물류 시스템
Ⅰ.물류시스템 능력
Ⅱ. 상품 조달 및 공급 시스템
◉ BBQ 소개
컨셉
◉ 마케팅 전략
Ⅰ.최근 치킨 시장 동향
Ⅱ. BBQ의 마케팅 전략
Ⅲ. BBQ 올해의 주요 마케팅 전략
◉ 투자 효과 분석
Ⅰ. 투자 내역
Ⅱ. 투자 효과
◉ BBQ로부터 배울 점
2.결 론
3. 느낀점
본문내용
ⅰ. 일일 콜드 시스템 완비
전국 1,500개 가맹점에 콜드시스템을 통해 매일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공급이 가능한,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중 최고의 시설을 구축

ⅱ. 유통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시설 투자 : 40억원
-취급품목 : 3개 브랜드 400여개 품목 (취급이 가장 어려운 농축산물)

ⅲ. 물류센터의 전산화
- 본사, 가맹점, 협력업체의 전산화를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적기에 제공
- 자동화된 시스템에 의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상품관리
- 생산공장 및 물류시스템의 전산화를 통해 적정 재고관리 유지
ⅳ. 물류센터 현황
- 위치: 경기도 광주군 오포면 소재
- 총대지 면적 : 4,000평
- 연건평 : 1,000평
- 물류창고 : 800평
- 냉동 냉장창고: 100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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