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분석]사이트분석의 모든것(검색엔진,커뮤니티,포털,웹 캐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어렵게 만든 리포트입니다. 교수님께서 주신 자료와 제의 생각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여러 자료를 모아서 만든 보고서입니다. 아마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만점을 받은 리포트입니다
목차
[사이트 분석 1] 엠파스, 왜 인기인가?
1. 엠파스를 소개합니다.
2. 문장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3. 검색의 재미
4. 높은 검색률
5.단문검색의 어려움
6. 마무리

[사이트 분석 2] 4대 PC통신사들의 웹 진출 전략
1. 들어가는 말
2.왜 '웹'인가?
3. PC통신의 웹진출 방식과 고민거리
4.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가.
5. 승산은 있는가?
6. 마무리

[사이트 분석 3] 포털의 왕좌를 차지하라!
- 3대 포털사이트의 사업방향분석 -
1. 들어가는 말
2. 라이코스 - "즐겁지 않으면 인터넷이 아니다."
3. 다음 - 커뮤니티로 승부한다.
4. 야후 - 야후?
5. 야후 - 생활!
6. 마무리

[사이트 분석 4] 신문가게 무작정 따라하기
- 신문가게 활용법과 서비스 분석 -
1. 들어가는 말
2. 무엇이 있나?
3. 신문가게의 주메뉴는 신문!
4. 이것만은 꼭!
5. 기사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6. 이건 뭐죠?
7. 오~ 놀라워라~
8. 좋은 점과 아쉬운 점
9. 마무리

[사이트 분석 5] 사람만이 희망이다
- 'iloveschool'의 성장전략 분석 -
1. 모교사랑을 소개합니다.
2. 어? 얘도 있네?
3. 마케팅? 돈 한 푼 안들었습니다.
4. 없는 학교가 없다.
5. 장학금을 조성합니다.
6. 개선할 점
7. 마무리

[사이트 분석 6] 전문화냐, 대중화냐? 그것이 문제!
- 캐스트(방송)서비스의 서비스방향 분석 -
1. 들어가는 말
2. 다양한 컨텐츠
3. 실험적인 시도로 주목받는다.
4. 일반 네티즌은 어려워요.
5. 마무리

[사이트 분석 7] 심마니, 과연 4위인가?
- 심마니의 서비스와 컨텐츠 전략 분석 -
1. 들어가는 말
2. 심마니는 검색을 포기했나?
3. 앞서가는 서비스로 승부한다.
4. 팝데스크 1GB의 의미
5. 쓸거리는 많은데 볼거리가 없다.
6. 인터넷 마케팅은 홍보다.
8. 마무리

[사이트 분석 8] 좋은 건 네티즌이 알아요
편리한 메일 서비스 '오르지오' -
1. 오르지오를 소개합니다
2. 이런 점이 강력하다
3. 역시 네티즌은 편리한 걸 좋아한다
4. 네티즌이 선정한 최고의 메일 서비스
5. 인지도와 확장전략은 아직 부족

[사이트 분석 9] 네티즌 음악 세상을 꿈꾼다
사이버 음악 전문 사이트 '밀림' -
1. 소개
2. 누가 듣나?
3. 음악 유통 구조를 변혁한다.
4. 밀리진, 밀림의 외도인가?
5. 단점
6. 밀림 출신 스타, 언제쯤 볼 수 있나?
7. 마무리

[사이트 분석 10] 쉽게 만들어야 성공한다
- 다음 카페의 인기 요인 분석 -
1. 손쉽게 만들고 없앨 수 있다.
2. 필요한 기능만 있다.
3. 한메일넷이 없었다면?
4. 카페를 보면 인터넷의 흐름을 알 수 있다?
5. 홈페이지? 카페만들면 되잖아!
6. 마무리

[사이트 분석 11] 쉿! 소리없이 강하다
- 드림엑스의 멀티미디어 전략 분석 -
1. 소개
2. 다양한 컨텐츠
3. 사용자위주의 서비스전략
4. 신뢰성있는 사이버 폴
5. 방대한 동영상 자료실
6. 단점
7. DreamX가 본격적으로 유료화를 실시한다면?
본문내용
과연 내가 웹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사장이라면 과연 나는 어떤 종류의 사이트로 수익을 창조할것인가? 엠파스와 같이 검색서비스, 오르지오 같은 메일서비스, 아니면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등 그 종류는 크게 생각해봐도 여러 종류가 있을 것이다. 사이트 분석의 의미는 바로 여기에 있다. 내가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혹은 진출하려는 형태의 업종의 사이트들을 분석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추고 좀 더 좋고 소비자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인터넷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분석함으로써 웹 시장의 흐름의 인지와 경쟁력 재고에 의미를 두고 있다
[사이트 분석 1] 엠파스, 왜 인기인가?
- 검색엔진 엠파스 인기 비결 분석 -
1.엠파스를 소개합니다.
EMPAS = E-MEDIA + COMPASS
인터넷 요술 나침반 : 인터넷 활용의 길잡이
자연어검색이라는 생소한 타이틀을 걸고 엠파스(대표 박석봉)가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처음 이 서비스가 시작될 때만 해도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는 네티즌이 많았지만 이제 엠파스는 야후의 아성을 무너뜨릴만한 막강한 적수로 떠오르고 있다. 자연어검색이란 사람이 말을 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문장을 입력해 정보를 찾아주는 검색서비스로 서비스 3개월만에 100만 페이지뷰를 기록, 야후가 6개월만에 다다른 기록을 절반으로 단축한 셈이다.
이렇게 엠파스가 급속한 성장을 기록한 데에는 웹이 우리나라에서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NAVER 성공비결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네이버 전략연구 레포트
  • 검색어 순위는 정치 및 사회에 전반적으로 큰 파급효과를 불러일으키기도 하면서 한국 문화의 일부가 되어갔다.5. 경쟁자 분석(1) 다음 DAUM 분석1995년 2월 설립된 DAUM은 대한민국의 포털 사이트로서‘한메일’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웹 메일 서비스를 열었으며, 이 밖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DAUM 카페, 뉴스 서비스 미디어다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마이피플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DAUM은 2013년 6월 기준으로 국내 포털 사이트 점유

  • [경영학] 구글의 핵심 성공전략
  • 것과 같은 방식으로 모든 링크가 다 각기 다른 가치를 갖고 있다는 아이디어가 있었음가장 많은 수의 링크를 갖는 웹사이트가 그렇지 못한 사이트보다 더 중요하다는논리에 따라 일정한 랭킹 시스템을 정립그는 이런 링크 랭킹 시스템을 자신의 이름을 따서 PageRank라고 명명함1997년 초에 브린과 페이지는 이 PageRank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박사학위 논문을 공저BackRub이라는 이름의 초보적인 검색엔진을 만들어내서 웹 페이지와 연결하는 링크를 분석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포털사이트 시장도 점점 커져가기 시작했다. 포털사이트는 인터넷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걸쳐야 하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인터넷 활동의 현관문(portal)이며, 인터넷 문화의 근원지라고도 할 수 있다. 가상공간에서 커뮤니티를 형성시켜 더 많은 등록사용자와 홈페이지 사용량을 확보할 경우, 광고수입과 사용자 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이다. ‘More Click, More Money’라는 말이 괜히 생겨난 것이

  • [마케팅] 싸이월드, 마이스페이스 마케팅 분석을 통한 싸이월드의 글로벌 전략 제언
  • 분석2.3.5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 침투 실패요인분석3. 결론 1. 서론1.1 문제제기현재 국내 커뮤니티 사이트로 정점에 우뚝 서있는 싸이월드, 전 국민의 1/4 은 싸이월드 이용자란 통계가 나왔다. 싸이월드의 성장률은 지난 2004년 최고조를 보였지만 현재는 예전에 비하면 낮은 수준의 성장을 보인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이며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인가.1.2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글로벌 금융위기 여파

  • 한국 SNS 시장 소셜 미디어 산업 블로그 SNS 다음카카오 트위터
  • 것같아요! 1414p 본문내용 옆에 사진만 작게 추가하면 될 것 같습니다! 1715p 설명문 위에 첨부하는 형식202013년 모펍인수와 2014년 3 분기 탭커머스인수는 트위터 부분이라 삭제했습니다 ! 17-18사이에 첨부해주시면 좋을듯 23첫 사진은 트위터의 트래픽의 70%를 써드파티가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써드파티와 트위터가 서로 상생하고있다는 걸 보여주려는 사진입니다! 발표자분께서 가볍게 언급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 ) (19-20)2620p 본문에 그냥 이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