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정보활용] 야식정보제공 홈페이지 제공을 통한 소비자들 간의 정보교류 활성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주제(Subject)

 디자인 컨셉

 제작의도, 구성내용, 일정 및 역할분담, 사용 시스템 환경

 홈페이지 구현 내용

 기술적인 부분(사용언어, 특이한 코딩이 있다면 source 추가 및 설명 등)

 디자인 부분 설명

 타 사이트와 비교시 가장 내세울 만한 부분 중점적으로 기술

 미비하여 추가 할 부분, 제작후기


본문내용
주제가 야식업체 정보이기는 하지만 ECMD에서 야식을 팔기도 하고 학교식당 메뉴를 제공해놓으면 야식 주문에 대한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만들어 놓았다. 학교식당 메뉴를 클릭하면 열두광주리와 맘스키친 그리고 효암레스토랑이 나타난다.

열두광주리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1주일 단위의 메뉴를 구현해 놓았고 맘스키친과 같은 경우는 메뉴가 고정적이지 않고 계속 변동하여 따로 구현하지 않았다.

효암레스트랑은 특식 메뉴만 구현해 놓았다.



맛집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정보 디스플레이용으로 42인치PDP TV 250여 대를 설치했다.특히 이번에 설치한 PDP TV는 제품뿐 아니라 LG브랜드를 별도로 표시해 브랜드 광고효과를 높이고, 각종 홍보 영상물을 방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멕시코시티 국제공항은 연간 5천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중남미 최대공항으로, 지속적으로 시설을 확장하며 중남미 비즈니스 및 관광을 위한 교두보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PDP TV 설치는 국제적으로 정치, 예술, 문화 교류의 중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체험마케팅 효과에 관한 이론적 고찰과 마케팅사례분석
  • 정보기수, 브랜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및 오락적 요소들의 개념 그리고 활용이 새로운 세기의 세계 시장에서 기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주된 요인이 될 것이다.2) 체험마케팅의 특징직접적인 관찰과 참여를 통한 경험(체험)을 통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구매의사결정을 하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은 아래와 같은 4가지의 특징을 갖는다. Bernd H. Shmitt, Experiental Marketing, Free press, 1999, pp. 25 - 30.첫째, 고객 체험을 중시한다. 즉, 체험 마케팅은 고객 체험에

  • [지역사회영양학] 질병발생의 변화 양상과 지역사회 영양사업 프로그램 조사 및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 방안
  • 활용해야 한다. 한국의 전통음식은 의식동원이라는 견지에서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성인병의 대부분이 잘못된 식생활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고 있다. 그 말은 바꾸어 말하면 식생활의 조정을 통해서 성인병들을 예방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어진다. 식생활은 인간의 생명을 유지하고 건강을 지키는 가장 기본이 되므로 식생활과 건강의 상관관계를 잘 이해하여 우리의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가야 할 것이다. Ⅳ. 참고문헌1. 모수미,『지역사회영양학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활용 가능한 O.A 프로그램을 기입하고 A, B, C, D, E 로 나뉘어져 있는 등급에 표시를 하도록 한다.등급수 준AS/W 조작 및 네트워크 환경에 능숙함BPC사용 환경에 익숙하고 인터넷을 활용하여 정보 수집 가능C운영체제에 대한 기본지식이 있고 문서작성을 할 수 있음DPC에 대한 지식은 없으나 게임 등을 사용해 봄 경험이 있음EPC를 사용해 본 경험이 전혀 없음③ 기업에서 좋아하는 자격증 기재하기• 자격증을 서류전형의 배점항목으로 채택하는 경

  • [마케팅론] LG전자의 중국과 미국, 유럽 진출 전략
  • 홈페이지에서는 이러한 디지털 LG에 관한 상세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구매자와 잠재구매자들을 회원으로 하여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자사의 디지털 홍보영화와 동영상 감상, 제품구매와 부가서비스의 이용도 가능하다. 2006년 3월에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세빗 2006 전시회에 참가, 30여종의 통신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기도 했다. 매년 3월 독일에서 열리는 세빗은 미국에서 열리는 소비자가전쇼(CE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