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과사회] 웹 3.0 시대와 미래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웹 1.0
웹 2.0
웹 3.0
본문내용
안구 인식을 통해 개인 신상정보를 알아내어,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취미 등에 맞는
1:1 옥외 광고를 하는 미래광고.
(시멘틱웹+3D)

다양한 논의점
1. 광고 마케터의 꿈 : 1:1 맞춤 광고 실현
2. 개인 신상 유출 문제
3. 맞춤형 광고를 통한 광고의 문제 해결
1) 효율성 극대화(광고의 효과)
2) 광고의 무분별성 해결
ㄱ. 어린이 측면(긍정적)
ㄴ. 선택의 폭 제한(부정적)
4. 빅 브라더
정보 통제를 이용한 시장 독점의 위험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지니스] AR 기술을 활용한 Web 3.0 패러다임의 위치기반 Blog & SNS 서비스
  • 웹의 짂화와 더불어 개개읶의가치관과 삶의 방식이 귺본적으로 달라지고, 사람들이 지식과 정보를 맊들고 나누는 방식, 상호소통하고 관계를 맺는 양식, 나아가 경제와 사회의 권력의 향배를 좌우하는 가치의 원천이나창춗방식도 지금과는 완연하게 달라짂 모습을 보읷 것이기 때문이다. 다음 10 년 동앆 사람들은자싞의 삶을 더 갂편하고, 풍부하고, 의미 있도록 맊들 다양핚 웹 서비스에 매혹될 것이다.사람들은 웹 2.0 시대에서 웹 3.0 시대로 넘어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웹 기획/디자인/관리1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1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생산/품질관리1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사무직1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해외 영업/무역/마케팅1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1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일반 사무직17.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광고/홍보/마케팅1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 기획/관리/사무19. 합격자들의 입사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웹사이트의 친숙도, 또는 소비자의 구매 패턴 분석을 통한 구매 조언의 제공 등으로 소비자의 Lock-in 효과를 높이는 방식이 많은 기업들에게서 사용되고 있음.4) Economies of Scale Kevin Kelly(2000)『디지털 경제를 지배하는 10가지 법칙』,황금가지①규모의 경제 : 생산량이 증가할수록 단위 당 원가가 감소하여 생산량이 많아질수록 점점 효율적이 된다는 산업경제 시대의 전략적 이론.②규모 수익 체증의 법칙 : 디지털 경제 시대에 새롭게 부각되는 개념으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광고, 마케팅, 그리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국내․외 대부분의 호텔 역시 이런 취지로 인터넷을 통해 호텔을 홍보하고 판매를 올리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는 그 사례로써 Shilla Hotel․Sheraton Walker Hill Hotel․Sheraton Chicago Hotel이 시대의 흐름에 부합해 자사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마케팅의 수단으로써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가를 비교․분석해 보고, 문제점을 도출하여 그에 따른 개선방안

  • 모바일광고,스마트폰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와 App-Vertising의 차별성4. 사례1) 실시간성2) 위치기반성3) 상호작용성5. 전망1) 모바일 웹 광고와 앱 광고의 효과 비교- 광고 회신율 VS 광고 회상율 2) 모바일 앱 광고가 전체 광고시장에서 하나의 독립적 인프라로 성장할 것인가Ⅲ. 결론Ⅰ. 서론1920년대 초 미국에서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면서 라디오 광고가 시작 되고 세계 2차대전 이후 TV의 등장으로 신문, 잡지, 라디오, 텔레비전의 4대 매체를 갖춘 시대에 들어서 광고는 보다 활성화의 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