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개론] Hyundai Card(현대카드)의 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경영방침
신용등급
재무정보-유효 회원 수
사회공헌 소개
사장실 촬영 기부 / 연말 이벤트(12월)
현충원 헌화 / 연 2회(5월/11월)
아름다운 하루 / 연 1회(6월)
사랑의 M포인트 기부캠페인 / 연 1회(12월)
장애인협회 물품기부 / 연 1회(12월)
끝전모으기 / 매월

현대카드 문화지원(재능기부)

2nd Project –서울역 아트 쉘터 (Art Shelter)
3rd Project – 제주 올레 (연간 후원)
험블 마스터피스 / 2008년 11월 ~ 12월
피겨 국가대표 및 꿈나무 장학금 전달 / 2007년 7월
매경 지식포럼 / 연 1회(10월)
Super Series
슈퍼매치 (2005~)
슈퍼콘서트(2007~)
슈퍼토크(2010~)
현대카드 기부금 내역
카드사 시장점유율 진짜 순위는?
신한 1위에 현대·삼성·KB 중 누가 2위?
매경이코노미 제1571호(10.09.01일자) 기사

아름인

사회복지
삼성카드 사회공헌
1.사랑의 펀드 기부

2. 도전 골든벨 장학사업


3. 청소년 신용교육
현대 카드 CSR만의 특성
현대카드 보완할 점


카드사별 CSR 평가
References
본문내용
‘험블 마스터피스-디자인 일상의 경이’전을 무료로 공개함으로써 한 명의 국민이라도 더 문화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들이 참석하는 세계지식포럼 행사장에서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비즈니스센터운영, 음료 제공, 물품보관소 운영, 슈샤이닝부스 운영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부스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 전액을 유니쉐프에 기부하였습니다.


아름인 은 신한카드가 따로 만들어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사이트 캠페인입니다. 아름인에서는 신한카드 사가 하고 있는 캠페인, 공익, 기부 네트워크,참여사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References
http://www.hyundaicard.com

http://www.shinhancard.com

http://samsungcard.com

http://dart.fss.or.kr

http://www.eto.co.kr/?Code=20091007142930653&ts=2012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의 이해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 카드사’‘혁신적 카드사’이미지 구축3역발상 전략과 과감한 전략 1Super SeriesHyundai Card Super ConcertSuper SeriesSuper Series상대적으로 여성 팬 수가 적은 슈퍼매치를 문화 공연을 통해 보완지속적인 후원현대카드가 아니라면‘볼 수 없는’ 공연이라는 인식을 새김Super Series슈퍼콘서트 진행 이유브랜드 이미지 제고‘티파니 보석 상자에숨겨진 과학’현대카드의 고객 기반확장Hyundai CardSuper TalkSuper Series*논 의 가입자 확대로 인

  • 스포츠마케팅-FIFA 월드컵을 중심으로
  • 홍보, 후원금의 축소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③ 공식 후원사공식 스폰서는 앰부시 마케터들보다 유리한 위치에 있다. 따라서 공식 스폰서가 되기 위해 투자한 금액보다 몇 배의 돈과 시간 그리고 사전에 철저히 준비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앰부시 마케터들을 상대해 이길 수 있다. 스폰서를 따내기 위해 돈을 들였다면 충분한 광고비를 써서 스폰서 효과를 최대한 이용해야 그 효과가 배가 될 수 있다. 광고비를 쓸 여유가 없다면 스폰서 지정이

  • 현대카드 전략경영
  • Hyundai CardTable of Contents1. Abstract 2. 회사소개 - 현대카드 3. 현대카드의 디자인 경영 3.1 디자인 경영이란 3.2 디자인 경영의 필요성3.3 현대카드 컬러코어3.4 The Black Story 3.5 Dare to be the Purple? 3.6 알파벳 카드4.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마케팅 4.1디자인의 혁명 카드의 테두리까지 디자인하다 4.2 문화마케팅 4.3 채널마케팅 4.4 MOMA 인턴십 5. 현대카드 전략 5.1 SWOT 5.1 BDG 메트릭스5.3 STP6. 결 론 6.1 현대카드 장ᆞ단점 6.2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현대카드스럽게현대카드의 성공신화보여주기*우리의 테마는 성공요인 분석*1. 현대카드2. 상황분석 3. 경쟁사분석 4. 마케팅전략5. 성공요인분석6. 향후방향제시현대카드**(1) 현대카드소개(2) 연혁(3) 포트폴리오(4) 수익구조(5) BCG매트릭스1. 현대카드? What is HDCard?*자동차 구매자의 중장년층 -> 전세대 전연령의 라이프스타일 -> 초일류 프리미엄*현대카드의 경영방침4대 경영방침Strategy FocusedSpeedInno

  • [촉진전략] 현대카드 IMC 사례
  • 현대카드 IMC 사례촉진전략12345Chapter 1 기업소개 / CEO 소개Chapter 2 시장환경 분석Chapter 3 Comunication 목표 / 전략Chapter 4 IMC 캠페인 사례Chapter 5 결론 / 느낀점목 차Hyundai Card현대카드 주식회사1. 기업소개주 소 회사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 – 27 번지창립일 2001 년 10 월 9 일주요상품 창의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차별화된 금융영역 추구IMC 사례 조사 대상 : 현대카드 신제품 M3 카드수상경력 1. 2006, 200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