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아줌마들의 관심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이기위한 공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Research Objective


3.Focus Group Interview


4.Survey research


5.Recommendation

본문내용



Q. Daily Routine?

A. Do housework in the morning and enjoy hobby after daytime.
exercising, culture program, watching movies, etc.

Q. About movie theater?

A. Often go with their friends, sometimes with children. 5~6 times per year.
The purpose of going to movie theater is killing time.
Main influences – Friends and Family, Media

Q. Join in some gatherings?

A. Generally 3~4 gatherings. Often go to sauna, karaoke, and theater

Through Survey

- Motivated through media
- willingness time for leisure is adequate
→ Using media for increasing recognition of movie theater

Suggestion


Activating PR & PPL

1. Drama (PPL)
- Expose special scenes
2. Special broadcasting
- ”New era for Ajumma”
“Ajumma rush to theate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잘 분석했음
  • ethoma***
    (2016.06.08 13:01:49)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위한 놀이방(DRAMA kids) : 쇼핑, 영화관 등이 밀집되어 있는 시내 중심가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전문적인 보육교사와 유아용 학습/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녀가 있는 주부들의 쇼핑 및 일상생활에 시간적 자유를 가지도록 하기 위한 공 간. - 인터넷 여성전용 포탈사이트 커뮤니티 공간 (www.dramaclub.com) : 요리/육아/미용/ 패션 등 여성 주관심 전문분야별로 전문가들의 일대일 온라인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온라인 생활 문화 커뮤니티 공간.-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소비자, 사원, 언론을 자사 중심적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방안으로 확대 개편되고 있다.기업의 섭외 활동은 사회의 중요한 조류를 읽고 대처하는 방법을 강구하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에 오늘날 대중들의 삶 속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문화는 기업들에게 있어서 중요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삶의 질 상승과 더불어 문화가 이미 다른 사회적 관심이 되었던 분야들보다 더 큰 매혹적 요소를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 스포츠 소비자행동론 LGTwins여성팬들을 위한 구단 마케팅 과제 안
  • 소비자가 시작되는 나이인 20대부터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켜 재관람을 유도 할 수 있는 방안과 더해진다면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고객이 확보될 것이다. 이 방식이 상대적으로 기대되는 이유 중 한 가지는 바로 엘지 선수단이 미남군단으로 유명한 만큼 이것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5) 홈구장(잠실구장) 전략(구장에 대한 친밀도 향상 전략)커플석과 같은 좌석 문제와 함께 홈구장의 변화가 필요한데 이것을 리모델링이 아니어도

  • [촉진전략] 현대카드 IMC분석
  • 소비자들이 만들어내는 완성, 즉 전체로 보려는 심리를 자극해 관심을 갖게 한다. 이렇게 궁금증을 유발시키기 위해 메시지나 주제를 처음부터 밝히지 않고 시리즈로써 조금씩 제시해 나가는 형식의 광고를 티져 광고라고 한다. 티져 광고는 대상자에게 호기심을 제공하면서, 광고 메시지의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후속광고의 도입구실을 만들어 준다. 이 방법을 통해 현대는 카드사용자 이미지를 쓰는 이전 카드사 광고들로 이미 포화상태인 시장에서

  • 여성마케팅의 전략적 대안
  •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위한 ‘이색 영어 카페’도 등장했다. 이 분야의 효시인 ‘LG레이디카드’의 경우 관람료 할인 대상 영화관이 전국 60개에 이르며, 롯데월드 등 전국 15개 유명 놀이공원 무료 입장 및 입장료 할인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결혼을 앞둔 고객에게는 토탈 웨딩서비스를 5~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주며, 결혼자금도 500만원까지 즉시 대출해준다. 또한 여름 휴가기간 동안 강릉 경포대 에 여름 캠프를 열어 여성 바캉스 고객들에게 다양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