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랑팔랑 나비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프로젝트, 봄프로젝트, 애벌레, 나비의 성장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팔랑팔랑 나비이야기]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나비의 몸 구조, 나비의 생김새, 나비가 사는 곳, 나비의 성장과정, 나비의 먹이, 나비의 천적, 나비의 자기보호, 나비의 종류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 음성녹음이 되어 있어 슬라이드 쇼 보기만 실행하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위쪽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시면 음성해설과 함께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인터넷 동화를 감상하듯 아이들과 함께 같이 화면을 보면서 수업할 수 있습니다.
- 목차
-
1.표제
2~3.나비에 대해
4.나방
5.나비의 이름
6.나비가 사는 곳
7.나비의 몸 구조
8~13.나비의 생김새
14.나비의 짝짓기
15~23.나비의 성장과정
24.나비의 먹이
25.나비의 천적
26~28.나비의 자기보호
29~34.나비의 종류
35~36.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선생님이 오늘의 이야기주인공에 대해 퀴즈를 낼 거에요. 잘 들어보고 어떤 곤충인지 맞혀보세요.
나는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있어요. 작고 예뻐서 사람들이 좋아해요. 팔랑팔랑 날아다니며 꽃의 꿀을 좋아해요.
나와 비슷한 곤충으로는 나방이 있어요. 나는 누구일까요?
유아: 나비요.
교사: 잘 맞혔어요. 나비에요. 나비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나비를 보니 기분이 어떤가요?
유아: 좋아요…나비가 예뻐요…귀여워요…
교사: 그래요. 선생님도 나비를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나비는 어떤 성장과정을 거쳐 나비가 될까요?
유아: 애벌레에서 나비가 돼요…번데기에서 나비가 돼요…
교사: 맞았어요. 그럼 나비의 몸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유아: 더듬이가 있어요…날개가 있어요…다리도 있어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나비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나비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나비를 보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유아: 공원이요…산이요…꽃밭이요…
교사: 그래요. 그럼 다같이 나비가 있는 꽃밭으로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몸 프로젝트] 교육계획안, 나와 가족, 우리 몸의 뼈, 우리 몸의 기관, 장기, 나의 탄생, 나의 감정, 오감
- 최근 보육현장에서의 교사 인성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보육교사의 인성이 중요한 이유를 건강한 영유아 발달 지원이라는 관점에서 설명하고 좋은 교사란 어떤 교사인지 논하시오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언어학] 길찾기 영어 수업 지도안(영문)
- [교육학] 초등학교 영어 교육 지도안-길안내 표현
- 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하여 비교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_지역사회복지의 주요이론별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고 각 이론이 지역사회복지실천에 미치는 시사점에 대해 각 이론별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해보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