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굴개굴 개구리(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개구리프로젝트, 상호작용, 동물, 봄, 양서류, 개구리의 성장과정, 올챙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개굴개굴 개구리(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개구리의 생김새, 사는 곳, 성장과정, 먹이, 천적, 자기보호, 겨울나기, 개구리가 주는 도움, 올챙이의 생김새와 천적, 양서류친구들 등 개구리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 동화를 감상하듯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개구리의 세계를 편하게 구경해보세요.
목차
1.표제
2~3.개구리
4~5.양서류 동물
6.개구리의 몸 구조
7~15.개구리의 생김새
16.개구리의 짝짓기
17~18.개구리의 성장과정
19.올챙이의 생김새
20.올챙이의 천적
21.개구리가 사는 곳
22.개구리의 먹이 잡는 법
23.개구리의 먹이
24.개구리의 천적
25~27.개구리의 자기보호
28.개구리의 겨울나기
29~34.개구리가 주는 도움
35~36.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선생님이 퀴즈를 낼 테니 잘 들어보고 나는 누구인지 맞혀보세요.
유아: 네.
교사: 나는 물속에서도 살고 땅 위에서도 살아요. 나는 봄이 되면 나타났다 겨울에는 겨울잠을 자요.
나는 튼튼한 뒷다리를 이용해 멀리 뛸 수 있어요. 나는 개굴개굴하고 울어요. 나는 누구일까요?
유아: 개구리요.
교사: 맞았어요. 개구리에요. 따뜻한 봄이 되니 개구리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사람들에게 봄이 왔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개구리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어디에서 개구리를 보았나요?
유아: 동물원에서요…연못에서요..
교사: 그래요. 개구리를 보니 느낌이 어땠나요?
유아: 눈이 커요… 몸이 울퉁불퉁해요... 입도 커요.
교사: 맞았어요. 그럼 개구리들은 어떤 먹이를 좋아할까요?
유아: 곤충을 먹어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개구리에 대해 관심이 많은가 봐요. 그런가요?
유아: 네.
교사: 그럼 오늘은 개구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좋아요. 그럼 다같이 폴짝폴짝 뛰며 개구리를 만나보러 갈까요?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야기 나누기 자료가 유아들에게 흥미롭게 구성되어있어 좋았습니다
  • ansunyoun***
    (2014.10.08 00:11:00)
  • 판매자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자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2014.10.10 10:56:30

회원 추천자료
  • 통합적 언어 교육의 방법
  • 이야기 나누기올챙이 어떻게 기를지 의논하기좋아하는 동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의논하기(소집단)동물 수수께끼 놀이동물에 관한 인형극 이야기 짓기동극하기, 인형극하기대집단(활동망 참조)조형언어언어언어듣기주제와 관련된 이야기 나누기좋아하는 동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의논하기(소집단)동화/동시 감상하기동물원 견학 시 가장 재미있었던 것 녹음하여 들어보기대집단(활동망 참조)조형언어언어읽기언어게임 : 동물 먹

  • 1998년 제 10대 법철학 연구회 편집부 발행
  • 과정을 겪을지 모르지만. 대학교에서는 뭐든 자신이 찾아서 하라는 이야기는 굉장히 상투적으로 들리고 항상 무력감에 시달렸단다. 힘든 나날이었지.(거의 정신병자 수준이라고 생각하겠군.) 그래서 법철에 발길을 끊어보기도 했단다. -결국 돌아오게 되지만.꽃팔아.너희들은 어떨지 모르겠구나.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조금씩 느끼게 되는 게 있단다. 내 주위에는 나를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는 걸. 그게 누구든 간에. 나의 반항심도 시간이 지나면

  • [2016보육실습일지]만3세실습일지/부분수업계획안/올데이 계획안/2016년 6-7월에 실습.
  • 이야기를 나누며 유아들과 하루를 평가한다.- 귀가준비(소지품 챙기기, 옷 입기, 다친 곳이 있는지 확인 등)를 한다- 남아있는 유아가 심리적으로 안정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개별적으로 상호작용하며 놀이한다.- 보호자와 유아의 하루일과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귀가 인사 후 귀가를 한다.개인가방및 개인 소지품- 유아들이 오늘 활동 중 다친곳은 없는지 확인하였다.- 유아가 자신의 물건은 스스로 챙겨서 하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

  •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 기관 소개 및 실습 후기
  • 올챙이와 개구리 관찰하기)3) 가을 산책 - 바라만 보아도 가슴이 트일 듯한 가을 하늘과 시원한 가을 바람에 흔들리는 낙엽을 밟으며 모아온 자연물로 다양한 놀이.(가을 느끼기, 도토리 가지고 놀기, 다람쥐와 창설모 찾기, 나뭇잎 놀이, 낙엽놀이)4) 겨울 산책 - 풍성했던 나뭇가지가 너무나 메말라 보이는 겨울이지만 즐거운 산책을 계획.(놀잇감 준비해 가기, 쓰레기 줍기, 추위 속 달리기, 겨울 곤충 찾기, 얼음과 친구하기,눈과 친해지기)4. 기대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성장발달하는 동안에 그 사회에서 공인된 언어사고감정행동 등을 포함하는 생활양식을 학습하여 건전한 사회생활을 할 수 있게 되는 교육적 성장과정이다.국어사전 사회화란 1.(사회 안에서) 개인끼리의 상호 작용상호 영향의 과정./ 2.개인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그 사회에 동화되어 가는 과정./ 3.사물이 사회 전반에 퍼져 그 사회 전체의 것이 되는 일. / 4.사적인 존재를 공적인 존재로 바꾸어 가는 일.―지문을 몰라 개념을 올립니다.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