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도서 한 권을 선정하여 유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의 실제를 기초로 사전활동, 본활동, 사후활동 발문의 예를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동도서 한 권을 선정하여 그 도서를 선정한 이유를 쓰고, 유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의 실제를 기초로 사전활동, 본활동, 사후활동 발문의 예를 작성하시오
목차
1. 도서 제목
2. 도서 선정 이유
3. 도서의 내용
5. 외눈박이 한세를 읽고 사전활동, 본활동, 사후활동 발문의 예
1) 사전활동 발문의 예
2) 본활동 발문의 예
3) 사후활동 발문의 예
참고문헌
본문내용
1. 도서 제목

외눈박이 한세
곽재구, 미세기, 1997

2. 도서 선정 이유

보여지는 외모로 인해 다른 친구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안된다는 것을 외눈박이 한세를 통해 아동에게 알려주고 겉으로 보이는 것이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선정하였다.

3. 도서의 내용

지리산 산골 마을에 사는 아기고양이 한세는 눈이 하나밖에 없다. 밖에 나가면 산골 마을의 모든 동물들이 한세를 놀려댔다. 한세는 엉엉 울면서 집으로 돌아왔다. 엄마는 한세를 꼭 안아주었다. 밤이 되어 하늘에는 반짝이는 별들이
참고문헌
곽재구, 외눈박이 한세, 미세기, 199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모교육] 유아기 자녀를 위한 총체적 부모교육 프로그램
  • 상호 작용적 관계의 질적 향상 강조함.- 긍정적인 인간 상호 관계가 부모들이 부모로서 기능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기대함.- 부모들 간의 밀접한 상호 연관적 연관이 부모들 개인이나 가족의 상태를 향상 시킨다고 보며 부모들과 다른 부모들과의 밀접한 관계형성을 강조함.II. 총체적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과정1. 부모 교육의 대상 선정효과적인 교육을 위해서는 학습 대상자의 특성을 고려해야한다. 본 절에서는 학습자의 문화적

  • [철학]한국철학사
  • 한 해설은 구구하나, 대체로 퉁구스 토착어 설이 유력하다. 그러나 실제로 샤먼이 란 말은 퉁구스부랴트야쿠트족에서만 쓰이는 말이며, 또한 샤먼의 역할이 북아시아 제종족 사이에서 는 매우 중요하고 유사하지만 샤먼을 지칭하는 명칭은 여러 가지이고, 그 의미도 다양하다. 【분포】 본래 샤머니즘이라는 말은 북아시아의 제종족, 즉 보굴오스댜크사모예드퉁구스족(族) 등 우랄 알타이 제종 족과, 유카기르축치 코리야크족 등의 고아시아

  • [교양] 박정희생애
  • 혁명가 박정희생애 내 무덤에 침을 뱉어라 한반도란 화폭에 가장 큰 밑그림을 그린 인물로 역사에 기록될 박정희 전 대통령이 서거한 지도 18년이 흘렀습니다. 그의 통치 18년, 그의 사후 18년을 거치면서 이제 우리는 이 혁명가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여유와 자료를 갖게 되었습니다. 조선일보에서는 오는 10월 20일자부터 박정희 전기를 매일 연재하기로 하였습니다.박정희는 총구에서 나온 권력을 기반으로 하여 반대세력을 침묵시키고 조국근대

  • 열린교육을 위한 학습 모형 정립
  • 실제 -1163. 교사의 역할 -125제 7 장 협력학습1. 협력학습이란 무엇인가? -1272. 협력학습의 이론적 기초 -1313. 협력학습과 소집단 활동 -1374. 협력학습의 유형 -1415. 팀티칭 -1526. 역할놀이 수업모형 1707. 지그소우 수업모형 181참고문헌 요약문제 1 장 서 론1. 연구목적 및 필요성2. 연구의 내용 및 방법3. 국내외 연구동향(연구배경)4. 연구결과에 대한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선정하고 조직하는 일은 가설의 성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므로 고도의 행동과학적 타당성을 지녀야 한다.교육과정을 이루는 세번째 요소는 학습경험과정으로서, 위에서 말한 교육목표의 설정, 교육내용의 선정 및 조직과는 달리, 실제로 전개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다양한 요인의 상호 작용을 의미 있게 통찰하는 종합적 사고 체계가 필요하다. 학습경험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로서는 ① 학생의 발달 단계, 특성 및 적성, 지능 ② 교사의 성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