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다이어트 도시락배달전문점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4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의 개요
1-1. Vision
1-2. 사업목표
1-3.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사업이란?


제품과 시장
1-1. 제품 시장 분석
1-2. 맞춤형 식품의 시장 현황
1-3. 맞춤형 식품/식단 산업의 구조
1-4. 제품 설명
1-5. 다이어트 시장 수명 주기
1-6. 제품 전략
2-1. 상권분석
2-2. 주변 상권 지역 사진
2-3. 상권의 특징
2-4. 입지선정


운영 계획
1-1. STP 전략
1-2. 4P Mix
1-3. SWOT 분석
1-4. 운영계획
1-5. 마케팅 계획
1-6. 판매 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1-7. MASTER CONCEPT
2-1. MASTER CONCEPT
2-2. 상품 컨셉
2-3. 배달 방식
2-4. 식단 메뉴
2-5. 상품 이미
2-6. 상품 이미지



자본금 및 재무 계획
1-1. 자본금 및 재무계획
본문내용
- 저 칼로리의 개인별 맞춤 메뉴 도시락 생산
- 빠르고 정확한 배달
-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
자사의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해 고객의 의견 100%수렴
(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도시락업체 창업계획서Ⅰ. 사업개요분석1. 사업아이템 소개 : 다담 도시락(다양하게 골라 담자! 다담 도시락!)2. 사업동기 경기대학교 언덕 아래에 위치한 연무동은 여느 타 대학교가 위치한 “대학로” 라고 할 수 없는 이유가 몇 있다. 독특하고 새로운, 대학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만한 가게가 드물다. 타겟을 경기대 학생으로 한 만큼, 특히 경기대는 학식(학교식당)의 만족도가 평균 수준 이하이고, 단순히 거리가 가까우며 배를 채우는 느낌의 식

  • 반찬가게 창업계획서
  • 주택공사 토지청약시스템 http://buy.lh.or.kr/index.jsp상권분석시스템 http://sg.seda.or.kr/dragon/sbdc.jsp부동산공시가격알림이 http://www.kreic.org/realtyprice/login/loginCheck.login네이버 지도 http://map.naver.com/부동산114 http://www.r114.com/제일공인중계사, 메트로팔레스 부동산중개 합동사무소,하양공인중개사사업타당성 분석과 사업계획서 작성 / 박주관 지음유통관리론 / 변명식, 임실근 공저. 한국FPSB, CFP 교재 투자설계부동산설계재무설계 원론AFPK 교재 부동산설계

  • [창업론] [창업론]아침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용 과일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도시락 뿐만 아니라 메뉴를 더 개발하여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우리에게 많은 수익을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3. 산업분석1) 관련산업의 최근 현황바쁜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배달 사업이 그 편리함으로 인해 수요가 늘고 있는 편이다. 국과 반찬을 배달하는 업체도 있고 도시락 배달을 하는 업체, 쥬스나 원두커피 등을 배달하는 업체도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배달은 전화와 인터넷을

  • 컵밥 사업 계획서
  • 사업의 발전 방향 및 전망컵밥 사업의 발전 방향 및 전망-1  컵밥은 이 시대의 중심 트렌드인 웰빙 코드에 부합하며 건강을 고려한 아이템으로 향후 지속적인 성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업종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이러한 관심의 폭이 앞으로 더욱 가속화될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수요에 부응하게 되면 높은 수익률이 예상되며, 먹기 편함과 건강관리에 대한 효용성을 인식하게 되는 수요층을 고정적으로 확보 가능하게 되어 안정된

  • 사업계획서 헬시 푸드 전문점 식음료 외식업(카페)
  • 도시락에 비해 높은 가격부산은 샐러드가 메인 인 경쟁사가 많이 없다건강식 추구하는 외식시장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 증가원자재 가격 변동다른 기업의 진입 가능성Strength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메인 아이템으로 전문성이 높다체질 분석을 통한 맞춤 서비스재미있는 패키지로 호기심 유발2) SWOT 분석005. 마케팅 계획디어스주스(서면)-높은 가격대-3층에 매장이 있다-착즙 주스만 판다.아침이-배달업체-2틀 전 예약 판매005. 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