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성공사례 실패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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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성공사례 공통점
      -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
      - 자사만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철저한 현지화 전략
      - 가격전략
- 촉진전략
2. 실패사례 공통점
       - 잘못된 목표설정
       - 저조한 브랜드 인지도
       -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 부족
3.결론


본문내용
성공사례
더페이스샵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을 세계인에게 제공하기 위함.
→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전 세계시장으로 뻗어 나가겠다는 큰 포부를 갖고 글로벌 전략을 꾀하였다.

태평양
더페이스샵


실패사례
현대자동차
시나본


더페이스샵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을 세계인에게 제공하기 위함.
→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전 세계시장으로 뻗어 나가겠다는 큰 포부를 갖고 글로벌 전략을 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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