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스타벅스 및 타사 분석

02 SWOT분석

03 4P 분석

04 마케팅 전략 분석

05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971년 미국 Seattle에서 첫 오픈한 커피 전문점

1984년 Howard Schultz가 회장 겸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른 뒤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등 총 40개국에 9000여 개의 점포 운영
))
‘Bean stock’ 등의 양질의 복지제도 운영(미국)

98년 포춘지가 선정한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뽑힘

나스닥에 SUBX로 상장되어 단 시간안에 빠른 성장률 기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 54187***
    (2019.06.17 18:30:2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그냥 그저 그래요\'\'\'\'
  • color8***
    (2014.05.31 20:30:56)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전략을 분석해 본다.⇨ 글로벌화 강화• 활동별 글로벌화① 동유럽 진출그간 한국타이어는 중국을 제외하고는 해외공장이 부족하다는 약점을 안고 있었다. 이 같은 문제를 해소하고 한국타이어의 유럽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2~3년 내에 동유럽 지역에 현지 공장을 설립한다는 계획을 추진해왔다. 최근 한국타이어의 동유럽 신공장 서브팀이 유럽 공장을 위한 최적의 국가를 분석했다. 당초 투자후보지역으로는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등 다른 동

  • 광동제약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함으로써 비타500을 글로벌 드링크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Conclusion핵심역량으로 승부해라중국 시장이 한국과 다른 점들을 자세하게 파악하고 접근해야 성공적 진출 가능앞으로의 과제주변 역량도 함께 강화유통망을 극대화해라마케팅 극대화를창출해라모든 전략을 적절히 믹스해라정확하고 세밀한 시장분석을 통해 주변 역량을 함께 강화해야 중국 시장에서도 성공 가능Q & A7조Thank you11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개요2. 기업선정배경3.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①스타벅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②까페베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SWOT분석①스타벅스⑴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②까페베네(1)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①스타벅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②까페베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4.커피 시장환경분석

  • [마케팅전략] 스타벅스의 4P, STP전략, SWOT분석 전략적방안
  • 1. 개요이 보고서에서는 최근 20년간 가장 큰 성장률을 기록한 (82년 단 5개의 점포에서 2002년 5800개 이상의 점포) Starbucks의 마케팅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분석 순서를 보면 Starbucks의 역사 대해서 정리한 뒤에 Starbucks의 4P, STP전략, SWOT를 분석 그리고 마지막에 전략적인 방안을 도출함으로써 보고서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참고로 이 보고서의 내용은 한국Starbucks 중심시각으로 전개했으므로 오해가 없길 바란다.2. Starbucks의 역사(1) 제 1단계: 설립*197

  • 스타벅스 STARBUCKS 브랜드연구및 글로벌전략과 스타벅스 4P전략,다양한마케팅전략,SWOT분석및 나의의견정리
  • “스타벅스”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스타벅스 소개(1) 스타벅스 브랜드개요(2) 스타벅스의 기업미션(3) 스타벅스 기업역사(4) 스타벅스의 현재상황2. 스타벅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3. 스타벅스의 글로벌전략 요약4.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스타벅스의 다양한 마케팅사례연구(1) 드링크웨어 마케팅(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