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마케팅전략 /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회사소개 및 연혁
-기업소개
-연혁
-DHL의 한국진출
-선정동기
Ⅱ.국내 국제 특송업 시장 현황
-시장규모
-소비자 분석
-경쟁업체 분석/시장 점유율
Ⅲ.DHL의 핵심역량
Ⅳ.DHL의 한국진출 전략
-진입전략
-마케팅전략 (4Ps)
Ⅴ.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Ⅰ. DHL기업소개 및 연혁
1. 기업소개
1) 창립시기 : DHL은 1969년 샌프란시스코와 하와이간 항공 쿠리어 서비스를 대성공할 수 있는 기회 로 본 Dalsey, Hillblom과 Lynn 이라는 3명의 변호사의 머리글자를 따서 창립했다.
2) 서비스(상품) : 세계 최초로 미국에서부터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 업무를 시작한 이래 오늘에 이 르기까지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보다 신속, 안전, 정확한 송배달 체계를 운 영하고 있다. 발송인의 책상에서 수취인의 책상까지 (Desk to Desk) 최단시간에 서류와 소화물 및 중대형 화물을 특급으로 배달한다.
3) 서비스이념 :『신속, 정확, 안전, 경제성』
4) 규모
- DHL 서비스 가능 지역: 전 세계 229개국 90,000여 도시
- HUBS(화물집하 및 분류센터): 36개
- 보유 장비 및 차량: 16,916대
- DHL 보유 비행기 수: 251대
- 전 세계 DHL 사무소 수: 4,070개
- 전 세계 DHL 직원 수: 71,48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인천국제공항 성공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 SWOT,STP,4P전략/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 사례연구 및 느낀점
- [페덱스 마케팅 PPT] 페덱스 Fedex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서비스전략및 페덱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