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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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한국타이어 소개
1)개관
2)회사연혁
3)Enjoy Driving&Driving Emotion
2.타이어 산업분석
3. 한국타이어 분석
1)전략 분석
2) Five Force Model
3)T-Station
4. 국제화 전략
1)미국
2)중국
3)유럽
5. 결론
본문내용
한국 타이어는 내수시장에서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유통망 확보 또한 되어 있
다. 그뿐만 아니라 꾸준한 R&D 사업부분 투자를 통해서 제품 성능 향상도 시키고 그것을
발판으로 해외 유명 레이싱 경주에 후원을 통한 세계에서의 최고급 이미지를 줄 뿐만 아니
라 세계 3대 타이어 회사와 경쟁을 해나가고 있다. 세계 최대의 시장인 중국에서도 제일의
시장점유율을 통해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며 앞으로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자동차제조사 판매중심에서 점차 소매판매 중심으로 이동할 것으로 분석하고,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여 수익성 또한 보다 높일 것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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