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폼 마케팅전략 / 남자화장품시장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1 / 2019.12.24
- 3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 1
2. 기업 목표 ······················································· 3
3. 환경 분석 ······················································· 3
3-1거시환경
인구통계학적
사회문화적
경제적
자연 환경적
경쟁적
3-2미시환경
고객시장
공급시장
4. 벤치마케팅 전략 ············································· 27
5. SWOT 분석 ··················································· 28
6. STP분석 ························································ 30
시장세분화
타케팅
포지셔닝
7. 마케팅믹스 ····················································· 33
8. 실행프로그램 ·················································· 35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 늘 폼이란?
늘 폼은‘장래가 유망하다는 순 우리말’을 뜻하는‘늘품’의 변형 형태로 클렌징의 깨끗한 이미지로써 각종 피부트러블에 시달리는 남성을 위한 브랜드이며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갖춘 남성 중심의 화장품 전문점
● 브랜드 컨셉(Brand Concept)
지친 피부의 호흡으로 내면에 있는 남성다움 탐색하는 방향으로 잡아 마케팅을 통해 남성 화장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의 이미지 정립을 꾀함
● 브랜드 철학 (Brand Philosophy)
“자기를 가꿀 줄 아는 남성이 진정 아름답습니다.”
남성들의 외모가 곧 경쟁력이 되는 사회에서 가꿈을 아는 남성이 되어야 함
● 늘 폼에서 유통하게 될 브랜드 소개
① 쏘티스(SOTHYS) 프랑스 (뷰티 인스티튜트와 스파에만 유일하게 전념하는 전문 브랜드) ② 지르(ZIRH) 미국 (여성 피부와 근본적으로 다른 남성 피부를 위한 특별한 제품)
③ 몰튼브라운(MOLTON BROWN) 영국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④ 빠이요(PAYOT) 프랑스 (프로페셔널 스파&뷰티 브랜드)
⑤ 니베아(NIVEA) 독일 (스킨&뷰티 케어 브랜드)
⑥ 랩시리즈(LAB SERIES) 미국 (세계 최초의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
⑦ 라프레리(LA PRAIRIE) 스위스
- 참고문헌
- 각주마다 기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