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마케팅 여성을위한 코쿤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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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Ⅱ. 본론
1.싱글족
1)싱글족 정의
2)싱글족의 특성
3)싱글시장의 규모와 전망
2. 코쿤하우스 마케팅전략
1)싱글족의 주거 트렌드
2)SWOT
3)STP
(1)세분화
(2)타케팅
(3)포지셔닝
4)4P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Ⅳ.결론
1. 대안제시
2. 앞으로의 방향․결론

본문내용
과거의 싱글족의 이미지는 혼기를 놓치거나, 이혼과 같은 부정적인 이미지였다. 그러나 지금은 숨 가쁘게 변하는 세상만큼이나 싱글들에 대한 편견과 생각들도 상당히 달라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섹스앤더시티, 프렌즈와 같은 미국 TV드라마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싱글들이 누리는 삶은 동경의 대상이 되는가 하면, 20~30대의 싱글들 사이에서는 ‘결혼보다는 나 자신이 중요하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남의 시선과 편견에 신경 쓰기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열정을 쏟으며, 경제적인 여유와 다양한 문화 및 취미 생활을 즐기는 이들을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즉, 이러한 싱글족들은 이미 우리나라의 새로운 소비주역으로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싱글족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에 새롭게 동참하고자 하는 움직임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그 결과 이들을 타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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