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정신과경영] 골드 키즈와 맞벌이 부부 자녀를 대상으로 교구를 이용한 교육과 방문 놀이 서비스의 제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2. 회사 개요와 운영 조직
3. 외부 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인적자원 개발
6. 위험 요소의 예측과 대응방안
본문내용
▪ 개인방문 놀이 서비스: 통계 및 수치 찾기 어려움/
지역에 따라 창업을 통해 활동하는 개인 있음

▪ 복지관이 방문 놀이 지도사를 통해 놀이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有/ 기초 수급자를 대상 프로그램→경쟁자 x

▪ 프랜차이즈 놀이 학교 다수& 제공하는 서비스 다양,
고급 유아교육시장을 형성

▪ 놀이학교 프랜차이즈 업체 분석;
-짐보리; 엄마와 함께하는 놀이학습, 과학교육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만족의 영역 확대
-토트빌; 동화를 매개로 한 통합 놀이 프로그램, 자연주의 교육환경
-킨더슐레; 유럽식 교육환경, 전국 동일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조직원 현황


임직원: 대표 이사를 포함 사무직원 2명 & 전문 교육을 이수한 교육직원 3명, 기타 1명으로 구성
고객(아이)과 직접적으로 대면하는 교사직 직원의 선발에는 까다로운 기준이 적용/ 전문 교육직원은 보육교사 자격증을 기본으로 하고, 해당 전공자를 우선시 채용
교사직 직원의 경우, 아동 수 초과에 따라 인센티브를 적용
향후 5년 이내에 수익률에 따라 직원을 증원할 예정/ 직원의 복리후생제도는 동종업 수준을 유지할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키즈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4. 가치사슬 분석식당고객관리마케팅판 매마케팅 계획1. 경쟁자분석Place ProductPrice PromotionS1-유동인구 많은 곳2-맞벌이 젊은 층이 많은곳3-대형마켓이나 시장 백화점대단위 아파트지역 1. 안전시설을 철저하게 갖춘다.2. 청소는 매일, 깨끗이 하며모든 시설은 소독한다.1. 프랜차이저 기업보다는 저렴2. 음식과 간식, 음료의 가격은 높게 측정3. 생일잔치 등 다양한 할인과 적립 혜택1. 주 고객층은 맞벌이 부부로 잡으며아파트 전단

  • [사업계획서]어린이 키즈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키즈카페로 기존의 체험, 공연등 놀이에만 치우쳐져 있던 키즈카페에서 벗어나 아동의 상담결과에 따라 알맞은 놀이영역과 놀이교구들을 추천해 놀이를 통해 아이의 발달수준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상담 프로그램한국 웩슬러 유아지능검사(K-WPPISI) 대상: 만 3세~ 만7세 3개월목적: 일반적인 지적능력을 검사하는 것과 정신지체, 영재성, 신경 심리학적 손상에 대한 진단을 내리는 검사HTP테스트 (house-tree-person test)대상: 모든 연령목적: 집, 나무,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사업을 기획해나가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LGe-shop은 그 동안 홈쇼핑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와 새로운 전략 계발 등을 통하여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업계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불 수단 및 VOD서비스 제공 등의 부가 서비스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여성,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 네티즌 고객확보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LG 이샵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

  • 호주의 유아교육과 보육 유아교육과 보육의 체계
  • 서비스 공급을 활성화 하는 계기를 마련1994년이윤동기에 따라 움직이는 영리 보육시설의 질적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하여 기관(시설)을 중심으로 제공되는 장시간 보육기관인 Long Day Care에 대해서도 인증제도가 1994년 도입2000년자녀 양육비 지원 정책(보육급여, 보육비 상환제)를 도입하고, 서비스이용시간을 최소 20시간(비취업 부모대상)에서 최대 50시간까지 가능하도록 대폭 정비2003년인증제도를 FamilyDayCare와 방과후 교육에까지 확대2013년 9월이

  •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사업을 기획해나가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LGe-shop은 그 동안 홈쇼핑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와 새로운 전략 계발 등을 통하여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업계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불 수단 및 VOD서비스 제공 등의 부가 서비스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여성,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 네티즌 고객확보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LG 이샵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