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농심 신라면 광고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목차
-
1.제품 소개
2.제품 분석(SWOT)
3.Weakness
4.Opportunity
5.Threat
6.시장분석(현재상황)-점유율
7.시장분석(판매순위)
8.소비자조사
9.소비자층 분석
10.소비자 조사(인식)
11.현재 라면시장
12.지난 광고
13.시장분석(경쟁자)
14.타겟층
15.컨셉
- 본문내용
-
1위 농심 신라면
2위 농심 안성탕면
3위 삼양라면
4위 농심 오징어 짬뽕
5위 농심 너구리 얼큰한 맛
6위 삼양 수타면
1위 경쟁은 자사 내에서의 경쟁
그러므로 주 경쟁 대상은 삼양라면으로 볼 수 있지만, 현재 시장이 포화상태인 만큼 점유율 싸움을 하는 것 보다는 시장의 확대를 노리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임
‘라면’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제품
최근 들어 맛의 변화가 있는 듯
이물질 사건으로 믿을 수가 없음
웰빙이 활성화됨에 따라 요즘 라면을 먹는 횟수가 줄어듦
조사결과 신라면을 선호하는 사람들 중 신라면 = ‘사나이를 울리는 매운맛’을 떠올린 사람들의 비중이 약 70%로 매우 높았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