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용산 전자 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선정(P3-5)
2.유통점 카테고리 내 경쟁현황(P6-11)
3.해당 브랜드 연구(P12-14)
4.유통 포지셔닝 제안(P15-20)
- 본문내용
-
경쟁력 요인
저렴한 가격
높은 브랜드 인지도
2번째로 큰 규모
약점 요인
접근성이 낮음
카테고리 내 지나친 경쟁
안정적인 물량 확보 필요
공급 갭 방안
신도시(부도심) 근처 대리점 증설
전자랜드의 고객 접근성의 취약점 해결
도심 지역엔 이미 전자랜드 매장이 존재
부도심 지역의 상대적 지가 안정
자가용의 증가는 부도심의 접근성에 유리함
물류센터 확보
수도권과 지방에 물류 창고를 개설
시도 마다 있는 물류센터, 배송 시 가장 근접한 물류센터가 배송
인터넷, 스마트폰 으로 물류센터간 네트워크 연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