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용산 전자 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선정(P3-5)

2.유통점 카테고리 내 경쟁현황(P6-11)

3.해당 브랜드 연구(P12-14)

4.유통 포지셔닝 제안(P15-20)




본문내용
경쟁력 요인
저렴한 가격
높은 브랜드 인지도
2번째로 큰 규모
약점 요인
접근성이 낮음
카테고리 내 지나친 경쟁
안정적인 물량 확보 필요

공급 갭 방안
신도시(부도심) 근처 대리점 증설
전자랜드의 고객 접근성의 취약점 해결
도심 지역엔 이미 전자랜드 매장이 존재
부도심 지역의 상대적 지가 안정
자가용의 증가는 부도심의 접근성에 유리함

물류센터 확보
수도권과 지방에 물류 창고를 개설
시도 마다 있는 물류센터, 배송 시 가장 근접한 물류센터가 배송
인터넷, 스마트폰 으로 물류센터간 네트워크 연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 R/E/P/O/R/T하이마트와 전자랜드-목 차-Ⅰ.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⑴ 전자제품 유통시장의 변화⑵ 카테고리 킬러형태의 전자제품종합판매점⑶ 하이마트-전자랜드 비교 목표2. 기업소개⑴ 하이마트⑵ 전자랜드Ⅱ. 본 론3. 경영전략⑴ ‘카테고리킬러로써’의 하이마트, 전자랜드⑵ 시장 상황 분석4. 고객관리전략⑴ DB마케팅5. 매장전략⑴ 입지전략⑵ 매장확대전략6. 광고전략7. 재무분석⑴ 하이마트의 대차대조표(B/S)분

  • [유통구조분석] 가전제품 유통경로
  • 유통채널별 유통경로 현재 한국에서의 가전전문유통은 크게 다음과 같은 3가지로 나눌 수 있다.1. 메이커 대리점 - 삼성전자의 디지털프라자, LG전자의 Best Shop대규모의 디지털프라자나 Best Shop은 삼성전자,LG전자 직영(본사직원이 직접 관리)이며, 소형 디지털프라자나 Best Shop 또는 그냥 삼성, LG대리점은 프랜차이즈 형태이다.1) 커피포트와 같이 삼성에서 생산하지 않는 품목의 경우는 브라운, 테팔, 필립스와 같 은 타사의 제품을 판매한다.2) 주문

  • [이비지니스] 디지털카메라 온오프라인 가격 및 유통 전략
  • 관리등으로 사이트의 신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케팅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4. 내가 만약 CEO라면?2) 유통전략 수립많은 닷컴기업들을 파멸로 이끈 원인 중 하나는 바로 관련 유통업체들에 대한 간과였다. 전자상거래 업체들은 쓰디쓴 경험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유통망 전략이 절실함을 깨달았다.전자상거래 조사기관인 해리스 인터렉티브의 로리 이벤토시-제임스 이사는 “유통망에 대한 전략을 갖추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공 잃은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관리기법을 개발, 활용함으로써 전속대리점을 통한 자사 제품의 판매를 증가하였다. 또한 이 시기에는 전속대리점이 아닌 다양한 유통채널이 처음으로 등장하였다. 90년대 들어서며 가전유통시장은 확대 및 정비의 시기를 맞았다. 즉 이 시기에 각 가전회사는 기존의 무분별한 대리점 확장에서 대리점의 경쟁력 강화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고, 빠른 의사결정과 관리가 용이한 직영점이 도입되기 시작하였다. 또한 하이마트, 전자랜드21과 같은 양판점에

  • 믹서기 브랜드 비교 분석-테팔, 필립스, 한일전기
  • 용산전시판매장, 이마트, 현대백화점, 홈플러스쇼핑몰 링크 : gmarket,  cjmall, ak mall, 롯데닷컴, 신세계닷컴, Hmall gsshop 그외 쇼핑몰 : 인터파크, 옥션, 개인쇼핑몰3132쇼핑몰을 통한 할인 행사 (마지막 행사 2010년 7월) / 현재는 필립스 세코 커피메이커에 프로모션 집중쇼핑몰,판매처 마다 자체적인 할인 행사33필립스전자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필립스 알루미늄 컬레션’의  홍보대사2006년 5월34기름없이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공기 튀김기인 에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