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대면과 진실의 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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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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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비스의 접점
1) 서비스 접점의 정의
2) 서비스 접점의 특징
3) 서비스 접점의 관리
2.진실의 순간
- 본문내용
-
당신이 고객으로서 A회사의 종업원과 특별히 만족스러운
(불만스러운) 상호관계를 가졌던 때를 생각해 보십시오.
- 언제 그 일이 일어 났습니까?
- 그러한 상황이 일어나게 된 특별한 배경은 무엇입니까?
- 그 종업원이 한 말이나 행동은 정확히 어떤 것이었습니까?
- 무엇이 귀하의 상호작용을 만족(불만족)스럽게 했습니까?
모든 것은 인사에서 시작된다
클레임에 대한 철저한 대응
May I Help You?
100미터의 짧은 거리도 승차거부는 있을 수 없다.
택시는 '움직이는 정보 백화점'
전 사원이 관광 가이드 자격증을 소지
스페인 투우 용어‘Moment De La Verdad’의 영어식
표현. 투우사가 소의 급소를 찌르는 순간을 말하며,
‘피하려 해도 피할 수 없는 순간’ 또는
‘ 실패가 허용되지 않는 매우 중요한 순간’을 의미
서비스 품질관리에서는 ‘고객이 조직의 어떤 일면과 접촉하는 접점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과 그 품질에 대해 어떤 인상을 받는 순간이나 사상’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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