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all about tea(올어바웃차) 테이크아웃 코너 개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ll about All About 茶
2.All About 茶 이대점
3.All About 茶 Situation
4.All About 茶 이대점의 고민
5.대안 A 가설검증
6.대안 B 가설검증
7.대안 C 가설검증
8.All About 茶 테이크아웃코너
- 본문내용
-
문제점
대부분의 스케줄이 고정되어있는 외국인 관광객은 잡기 힘든 상황
경기상황의 영향을 많이 받는 관광사업에 의지하여 홍보효과를 누리는 것의 높은 리스크
메뉴보강은 본사와의 협의가 필요하기에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급하게 개발 하는데 어려움
최근에 감자를 재료로 한 신메뉴가 출시되어 또 다시 신메뉴를 만들기에 역량부족
방학 중 ECC 이용객 수 적어도 1000명 이상으로 나타남
1000명 * 0.7(차를 마시겠다고 응답한 비율) = 700명
일주일 기준 예상되는 판매량 = 700명 * 2.85잔 = 1995잔
계절학기 3주 간의 총 예상 판매량 = 1995잔 * 3주 = 5985잔
매출액 = 5985잔 * 2000원 = 11,970,000원
이익 = 11,970,000 * 0.25(마진율) = 2,992,5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