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all about tea(올어바웃차) 테이크아웃 코너 개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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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All about All About 茶
2.All About 茶 이대점
3.All About 茶 Situation
4.All About 茶 이대점의 고민
5.대안 A 가설검증
6.대안 B 가설검증
7.대안 C 가설검증
8.All About 茶 테이크아웃코너
본문내용
문제점

대부분의 스케줄이 고정되어있는 외국인 관광객은 잡기 힘든 상황

경기상황의 영향을 많이 받는 관광사업에 의지하여 홍보효과를 누리는 것의 높은 리스크

메뉴보강은 본사와의 협의가 필요하기에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급하게 개발 하는데 어려움

최근에 감자를 재료로 한 신메뉴가 출시되어 또 다시 신메뉴를 만들기에 역량부족




방학 중 ECC 이용객 수 적어도 1000명 이상으로 나타남

1000명 * 0.7(차를 마시겠다고 응답한 비율) = 700명
일주일 기준 예상되는 판매량 = 700명 * 2.85잔 = 1995잔
계절학기 3주 간의 총 예상 판매량 = 1995잔 * 3주 = 5985잔
매출액 = 5985잔 * 2000원 = 11,970,000원
이익 = 11,970,000 * 0.25(마진율) = 2,99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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