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ORGA의 고급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ORGA의 표적소비자
Ⅱ. ORGA의 USP
· 친환경브랜드
· 인증방법의 표기 및 방식
Ⅲ. ORGA의 고급화전략
· 매점의 입지
· 제품의 특성
Ⅳ. 타 제품과의 비교
Ⅴ. 제작한 광고 소개

본문내용
*용도: 불고기원산지 : 국내산*등급: 1등급 이상 *인증사항: 무항생제 축산물
*가격: 100g당 약 5000원

*마티니 유기농 초코무슬리 425g
*식품의 유형: 곡류가공품
*설탕, 통밀, 팜유, 시럽, 크리스피, 분말, 귀리, 코코아등 모든 첨가요소들이 유기농
*가격: 155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식품영양학]국내 유기농식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A+리포트)
  • 고급화 전략을 통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유기농산물과 유기가공식품들을 취급하는 올가의 상품들은 일반 상품들에 비해 가격이 비쌀 수 밖에 없다. 따라서 가격경쟁력만으로 볼 때 올가는 시장에서 매우 불리한 위치에 있다고도 볼 수 있다. 그러나 가격을 인하시키는 시도 보다는 구매 후에 소비자들이 느끼는 심리적 만족감을 높여주고, 우월감을 느끼게 하는 구매후조화를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을 유지하는데 바람직할 것이

  • 올가 울 푸드&네이트시맨틱
  • 줄 수도 있고, 자칫하다간 쓸모없는 검색결과가 나오기도 한다. 때문에 브랜드 관련 검색측면을 더욱 자세히 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를 해보았다. 지금까지 제품과 서비스 두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성공요인을 알아보았는데, 아직 성공이라고 하기에는 미미하나, 그 발전이 기대되는 제품과 서비스였다. 앞으로의 이 둘의 성공적인 전략을 비롯하여 얼만큼 더 성장하게 될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이다.

  • [광고홍보학] ORGA 광고 기획 보고서
  • 전략Product: (1) 유기농 제품 회사이므로 제품의 고급화와 고품질화(2) 풀무원의 노하우와 친환경 농법 등을 통한 3000여 가지의 유기농 식품Price: (1) 유기농 식품이므로 제품들이 고가임Place: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유통채널(2)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 등에 식재료 공급(3) 고급 백화점 식품매장, 대형 할인마트Promotion: (1) 고객 산지 체험 행사(2) 올가 회원 가입하면 문화공연, 각종 이벤트의 기회를 줌컨셉도출다음과 같

  • [마케팅전략비교] 유기농산업마케팅전략- 올가&구텐모르겐
  • 전략 비교분석포지셔닝(Positioning)ORGA왼쪽 중앙에 위치유기 농산물과 수입 가공품을 적절히 구비 모든 소비자층 포섭OG이미지와 신뢰성 향상노력-지속적인 우위 확보본론-STP전략 비교분석포지셔닝(Positioning)Guten Morgen오른쪽 상위에 위치수입가공품 위주의 상품 판매 주력경쟁사와 차별화OGOG국내 유기농가와 연계- 다양한 상품 판매 노력향후전략 – 올가 고급화 전략을 통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고정 고객 우대 프로그램의 활성화 – 관

  • [국제경영](주)삼양사 `구텐모르겐``유기농차` 일본시장진출전략
  • Organization)에서 제정한 표준이나 ISO에서 확정하여 공포한 기타 국제 조직에서 제정한 표준2) 국가표준(구역표준, 중국=GB)국가기술감독국이 전국을 상대로 제정한 통일된 표준3) 산업표준산업 범위 내에서 통일된 기술로 제정된 표준중국-농업부(NY), 상업부(SB), 위생부(WS), 임업부(LY), 포장공업(BZ), 대외무역(WM), 산업(ZB)4) 지방표준(중국-DB)지방에서 통일된 기술로 제정된 표준.중국-성, 직할시 혹은 자치구 범위5) 기업표준(중국-Q)기업 범위 내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