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품질경영 사례 분석(XEROX 제록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첫 번째 시련
3.첫 번째 회생
4.두 번째 시련
5.두 번째 회생
- 본문내용
-
급격한 성장 후 조직의 관료화 → 이사회의 외부 인재 영입 → 내부 경영자들의 반발과 노사간의 거리감 형성, 사기저하
1999년 리처드 토만의 CEO임명
문서처리, 컨설팅 등을 행하는 솔루션 사업으로 확장→ 충분하지 않은 사전 교육, 영업조직의 지역적 일원화 → 엄청난 혼란과 경영실적이 부진
기업 부정 회계 → 2000년과 2001년 적자를 기록했음에도 이익을 부풀려 부정회계 의혹 발생
치열한 경쟁 → 2000년~2001년까지 7분기 연속 적자, 독일 ∙ 일본 기업과의 과열 경쟁으로 가격 경쟁력 상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