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뷰티 패션 코디 정보 포탈 사이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xecutive Summary
2.Item Analysis
3.Market Analysis
4.Marketing Strategy
5.Plan for Business
6.Financial Report
본문내용
의류쇼핑몰 허브
기존의 수많은 쇼핑몰 중 질이
좋고 가격이 저렴한 사이트를
모아놓음
풀 코디네이션을 제시함으로써
패션 코디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스타일 제안


뷰티
뷰티 상품에 관한 정보를
얻기가 힘들며, 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
는 소비자들이 많음
그들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뷰티 상품 동시 제공

정보
패션-뷰티에 관한 정보 중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만을 제공하며, SNS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도모


기업의 광고&판매
수많은 의류기업 중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을 생산하는 기
업은 많지만 광고모듈이 없어
판매에 부진한 기업의 광고
문제 해결

남성복 2벌 여성복 2벌 / 1일 Update!!
전체 코디 된 의류제품을 판매 → 소비자에게 스타일 선택의 편의 제공
스타일 구매자들의 Review를 통한 쌍방향 평가 제공
이 달의 It Style 은 할인된 가격의 한정수량 판매 → 공급처와의 계약
쌍방향 평가의 활성화를 위해 구매자 Review 시 Point 제공
주 1회 소비자 코디 공모를 통한 사이트 Promotion
소비자 코디 수상자에게는 회사 코디네이터 채용, 특별 쿠폰 제공의 혜택
→ 활발한 참여와 사이트 홍보 효과


Full coordinate garment 와 Speacial Coupons 의 경우 30%~50% 의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이며, 적정한 수량과 할인율을 개별업체와 상의하여 결정할 것이다.

수량에 제한을 두 되, 개별업체별로 광고 이상의 손해를 보지 않는 적정 가격을 예측하여 그에 따른 할인율과 수량을 적용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국제 마케팅
  • 전략적으로 의도하는 바를 매장에서 빠른 시간 내에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종업원의 교육을 강화시키고 깨끗한 매장을 유지함으로써 고객이 들어왔을 때에 편안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종업원 교육에 있어서는 AIDA 이론과 ITQI 이론을 염두하여 구매율을 더 높이도록 한다.(A)인지→광고 선전, 매장에서 본다⇩( I )흥미→반복해서 본다. 화제로 삼는다⇩(D)욕구→일반적인 정보수집

  • [마케팅] 패션 플러스(fashionplus.co.kr) 마케팅사례
  • 패션을 매개로 한 e-Collaboration Network 구축기업문화 :* 여느 벤처기업 못지않는 자유분방한 분위기ㅇ 패션산업의 트랜드를 읽기 위한 부단한 감성 수양ㅇ 공유할 수 있는 공동목표의 수립ㅇ 상의하달식이 아닌 신속한 하의상달식 커뮤니케이션 구조(주)IF네트워크는 최초 1999년 9월 패션전문 포탈사이트 ’패션플러스‘의 오픈을 통해 패션 e-비지니스 사업에 발을 들여놓으면서 온라인 상거래 중 B to C 분야로 출발하였다. 2001. 12월 패션 및 산업정보

  • [사업계획서] 뷰티산업
  • 뷰티 산업 내의 주요 정보 및 동향을 최신의 것으로 항상 업데이트 하여 고객이 원할 때 즉시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최상의 정보를 받아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돕는데 본 업체의 핵심성공전략이 있다.우리의 사업 마케팅 전략은 다음의 4P, 즉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에다가 시장 및 경쟁자의 분석을 통해서 이루어 진다.ProductServiceCASE 1방학을 맞아 윤OO양(20)은 고민이다. 학기중에 약간 통통한 체구와 별로 신경쓰지 않던 옷차림새 때문에 친구들로

  • [리조트경영론] 클럽홍보계획서(광고계획서)
  • 포탈 사이트와 여성이 자주 찾는 사이트를 대상으로도 수시로 광고를 낼 것이다. 배너 광고의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에는 CPM (cost per millenium)과 CPC (cost per click)이 있는데 우리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 중 우리가 원하는 타겟과 가장 어울리는 사이트인 www.dramaclub.com 와 www.kara.co.kr 에 배너를 달 것이다. dramaclub.com은 이동 통신 업체인 KTF에서 젊고 활기찬 캐리어 우먼을 대상으로 패션, 쇼핑, 음식, 육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고 kara.co.kr

  • [국제경영전략] GLOBAL Procter&Gamble(P&G)의 해외진출전략
  • 전략 선택1.목표달성을 위한 중요요인2.세계경영전략 선택1)세계경영전략■기존 핵심사업을 설립, 더욱 강한 리더상품으로 이끔■지도적인 거래처와 함께 빨리 성장해라.③큰 나라에서 성장하라④ 고성장과 높은 이익을 가진 사업을 발전시키고 투자해라.⑤ 고성장 개발 시장에서 P&G 지도력 설립.2)물류전략 - CRP도입3)마케팅 전략(4P) Ⅲ.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1.포트투칼2.러시아3.중국4.일본5.한국Ⅳ.P&G가 나아가야 할 방향Ⅰ.GLOBAL Procter&Ga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