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밖에서 보는 현대카드
2.소비자가 보는 현대카드
3.현대카드의 문제점
4.해결방안제시
5.기대효과
본문내용
VIP를 뛰어넘는
VVIP층을 타겟
고액의 연회비
추천을 통해서만 가입

초 우량고객 확보에 성공


최근 삼성카드의 공격적인 마케팅 이후 떨어지고 있는 자동차 금융시장 점유율


현재 현대카드 블로그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제공하지 않는다
고객 커뮤니티는 고객들이 카드에 대한 의견을 올리고, 각 카드마다의 장단점을 나누는 공간이다.
제휴사를 고를 수 있는 카드의 경우 고객들이 직접 경험담을 공유함으로써, 효과적인 카드 사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의 의견을 신상품 개발에 적극 수용하여 사용자들이 카드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더욱 현대카드에 대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경영학과 경영학원론 과제에 수행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t5h***
    (2019.05.08 22:23:1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측면에서 바라본 재래시장의 실패 요인과 활성화 방안
  • 마케팅 측면에서 접근한, 재래시장 위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정부의 전략은?- ②‘시설현대화’의 재정의; 외관이 아닌 ‘보존시설’을 현대화하라뒤의 정책 분야에서도 언급하겠지만, 재래시장의 ‘시설 현대화’는 많은 문제점을 야기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문제점은 점포의 임대료 상승이다. 점포의 임대료 상승은 재래시장 현대화의 피할 수 없는 결과물이다. 소유주가 시설 현대화를 근거로 점포의 임대료를 더 높게 책정하는

  • [경영조직론] 조직 혁신 사례 -현대카드 성공 요인
  • 조직혁신-현대카드의 성공요인 분석-Contents1. 현대카드 선정이유2. 현대카드 산업환경3. 과거 카드산업의 성장전략과 문제점4. 현대카드의 전략적 혁신 5. 경쟁사 비교분석 6. 시사점 및 대응방향 7. Appendix8. Reference1. 현대카드 선정 이유우리나라 신용카드 전체 발행수가 6천만 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는다.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2001년 후발주자로 뛰어든 현대카드는 그들만의 경영전략으로 4년 여 만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마케팅 전략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본 연구는 더욱 더 치열해질 금융환경에서의 생존을 위하여 은행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프라이빗 뱅킹을 이론적으로 검토해보고 그 현황을 살펴볼 것이다. 또한 국내외의 사례를 분석하여 그 시사점을 도출할 것이며, 이를 통하여 문제점을 진단하고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 및 구성본 연구는 프라이빗

  • [벤처창업론] 안철수에 대하여
  • 해결하는 스타일이며 회사의 외부 자료 역시 하우리의 성공요인 분석 중 상당 부분을 CEO의 리더십에서 찾고 있다. 또한 각종 언론자료들을 보면 하우리는 기업 자체에 관한 내용보다 CEO를 부각시키는 내용이 압도적으로 많다. 이는 하우리의 기업 홍보전략 자체가 CEO를 부각시키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안철수 연구소가 CEO의 리더십에 의존하지 않고 시스템에 의해 영속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가 있음을 보여준다.

  • 신용카드 사업의현황과발전방향
  • 카드의 외적성장에 비해 개인신용평가 같은 구조적인 신용평가망이 미약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이번 프로젝트의 방향은 이러한 신용카드 산업의 성장의 과정과 그 현황 그리고 이에 따른 문제점을 규명하고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방안을 모색하고 향후 신용카드사가 발전해 나갈 마케팅 방향을 정해보고자 함이다. 신용카드 문제의 정의신용카드란신용카드의 의미를 살펴보면 미래의 기대되는 수입을 현재의 지출로 전환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