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메트로(Metro), 알디(Aldi)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ETRO 소개
2.METRO의 성공전략
3.ALDI 소개
4.ALDI의 성공전략
- 본문내용
-
독일 내에서 건물, 뜰 만들기, 꾸미기 및 작업장등 DIY 제품을 위한 전문가 및 339개 상점
매트로에서 Parktiker의 확장은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며 고객은 나사부터 잔디 깎는 기계까지
많은 다양한 제품을 이곳에서 발견
취급 상품을 극도로 압축하고
광범위한 체인 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 규모를 극대화
거의 모든 상품을 PL(자가 상품)화 하여
양질을 상품을 초저가로 공급
생필품 중심의 소형점포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 소매업의 글로벌전략 (오경섭, 청록출판사)
- 독일 메트로, 유통+IT로 꿈의 무인점포 도전”
매일경제 2010.01.19
- 독일 메트로 퓨쳐스토어 동영상(RFID)
- 독일 유통시장 현황과 전망
- 단순하게 경영하라 (디터브란데스, 모색출판사)
- 대한무역투자 진흥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