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메트로(Metro), 알디(Aldi)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ETRO 소개
2.METRO의 성공전략
3.ALDI 소개
4.ALDI의 성공전략


본문내용
독일 내에서 건물, 뜰 만들기, 꾸미기 및 작업장등 DIY 제품을 위한 전문가 및 339개 상점





매트로에서 Parktiker의 확장은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며 고객은 나사부터 잔디 깎는 기계까지
많은 다양한 제품을 이곳에서 발견

취급 상품을 극도로 압축하고

광범위한 체인 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 규모를 극대화

거의 모든 상품을 PL(자가 상품)화 하여
양질을 상품을 초저가로 공급

생필품 중심의 소형점포


참고문헌
참고 자료

- 소매업의 글로벌전략 (오경섭, 청록출판사)
- 독일 메트로, 유통+IT로 꿈의 무인점포 도전”
매일경제 2010.01.19
- 독일 메트로 퓨쳐스토어 동영상(RFID)
- 독일 유통시장 현황과 전망
- 단순하게 경영하라 (디터브란데스, 모색출판사)
- 대한무역투자 진흥공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까르푸의 전략 실패 사례
  • 전략은 주요 공급자인 농어민들에게도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게 되는 것이다.4) 재무관리 운영방침모든 금융 거래는 적법성과 투명성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국내 유수 금융기관들과 금융거래 약정을 맺어 납품 업체들에 대금 지급을 지체없이 계약 조건에 따라 해당 지급일에 자동 결제함으로써 납품업체들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을 도모한다.까르푸의 유통관리 운영방침에 따르면 여기서 까르푸의 마케팅, 구매, 협력업체와의 관

  • [경영분석] 할인점 `까르푸`경영전략 분석
  • 전략을 구사하는 등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대장정에 나선다. 이를 총지휘하는 황경규 이마트 대표는 하루하루 초를 다투며 바쁜 일과를 보내고 있다.그는 유통업계도 디지털 경제속에서 예외일수 없어 신속촹효율 경영을 과거 어느 때보다 압박받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가장 좋은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EDLP(Everyday Low price)의 원칙에 충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지금의 이마트 성공을 가능케 한 것은 3S, 즉 속도(Speed)

  • Tesco 테스코 기업분석과 테스코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테스코 성공요인 분석 PPT
  • 성공하기 위하여 해결해야 하는 가장 시급했던 문제는인지도였다. 스코는 삼성이라는 한국의 대기업을 사업 파트너로 선정하여 낮은 인지도 문제를 해결하였고, 할인점의 이름 또한 테스코가 아닌 삼성의 홈플러스를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현지화에 주력하기 시작하였다.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는 개점 이래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들을 내세워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 중 많은 전략들이 현지화 전략과 맥락을 같이 해 나간다. Global Standard 경영과

  • [국제마케팅] TESCO 테스코 미국시장 확장
  • 유통기업과 개인 영업자들 간의 불화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4)좋은 직장과 커리어 만들기영국 전체에 29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여 유통업계에서최대의 민간부분 고용주직원들을 위해 매장 내 직책부터 그룹사 직원에게 까지 다양한경력기회 제공Regeneration Partnership- 장기 실업자에게 직업 재활 훈련 제공 교육 후 Tesco서 근무1. TESCO1-1 연혁1-2 기업소개1-3 SWOT2. 토론문제2-1 성공비결 2-2 Fresh & Easy2-3 테스코의 전략3. 참고자료1. TESCO1-1 연혁1

  • [마케팅전략] 롯데마트 PB브랜드 마케팅 전략
  • 관리(고객 신뢰), 핵 가족에 적합한 조리식품 강화가 있으며 가공식품의 경우는 최저 가격 유지, 결품 Zero화, 저가격 인기상품 회전율에 있어 적정재고를 유지한다. (2) 가격전략(Price)보통의 상품의 경우 NB상품보다 10~20% 저가격 정책을 사용하며,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에는 고품질을 강조함으로써 고가격 정책을 사용한다.(3) 유통전략(Place)공급 원천 파악, 주문∙상품 취급의 전과정을 일관되게 유지하기위해서 ㈜롯데 로지스틱스라는 물류회사를 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