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인도시장 비데사업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국가

1. 인도란?

2. 정치

3.행정구역

4.주민

5. 언어

6. 종교

7. 경제

8. 교통

9. 문화

10. 대외관계

II. 상품-비데

1. 비데

2. 비데의 종류

3. 비데의 기술동향

4. 비데의 특허출원동향

5. 진화하는 비데

6. 제어장치에 관한 기능

III. 웅진 코웨이의 마케팅

IIII. 웅진의 해외 진출 전략


본문내용

역사적으로 일본과 인도 간의 양자 외교는 대체적으로 친밀하고 강력한 관계였다. 그러나, 일본은 피폭국이었기 때문에, 인도가 핵실험을 했다는 이유로 인도와 거리를 둔 시기도 있었다. 인도는 최근 현저한 경제 발전과 정보기술의 실적이 주목 받고 있으며, 또한 G4 국가로 함께 행동하는 등 관계 강화를 지향하고 있다. 일본 외무성은 2006년에 아시아대양주국(局) 중에 새로운 부문으로서, 남아시아부(部)를 설치하였다. 2006년 12월 인도 만모한 싱 총리의 일본 방문은 "일본-인도 전략적이고 국제적인 파트너십을 향한 제휴 선언"을 서명할 때 최고조에 달하였다. 또한 2008년 10월에, 일본-인도 양국 정상은 일본-인도 안전보장협력공동선언에 서명함으로써, 일본에 있어서 인도는 미국, 오스트레일리아에 이어 안보 분야에서 공식적인 협력 관계를 맺은 세 번째 국가가 되었다.

1990년 1월 인도 관할 캐시미르 지역 내 회교도들이 인도로부터 분리독립을 요구하며 격렬한 시위를 전개하였으며 이를 진압하려는 인도 보안군과의 유혈충돌로 수백 명이 사망하였다. 인도는 이 소요사태가 파키스탄 측의 배후 조종에 의한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시위자 현장 사살 명령을 하달하고 2월에는 대규모 병력을 국경으로 이동 배치하였다. 또 5월에는 국경봉쇄 등 강경조치를 취함으로써 인도-파키스탄 간의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었다. [7]

인도와 파라과이는 1961년 9월 13일 외교관계를 수립하였다. 인도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있는 겸임 대사와 아순시온에 있는 명예 영사가 파라과이에서 외교활동을 수행한다. 2005년부터 파라과이는 뉴델리에 대사를 두고 있다.
II. 상품-비데

1. 비데
비데의 역사


1979년 궁정동 안가에도 설치… 한국 보급률 30%
비데(bidet)란 본래 프랑스어로 조랑말이라는 뜻이다. 당나귀나 말을 탈 때처럼 기다란 그릇 위에 걸터앉아 볼일을 보는 모양새에서 비데라는 말이 나왔을 것으로 추측된다. 비데는 16세기부터 서양 귀족 계급들이 이용했던 도기(陶器) 제품에서 출발했다. 도기에 더운 물을 담아놓고 뒷물을 했다고 한다. 이것이 현대에 와서 치질이나 변비 등 항문질환 예방과 치료, 항문의 청결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위생 세정기로 발전했다.
본래 비데는 유럽에서 탄생했지만 최강국은 일본이다. 일본의 비데 보급률은 50%를 넘는다. 일본인이 비데를 애용하는 것은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동양인에게 비데의 효과가 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뽀로로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분석
  • 시장에 진출한 지 10년도 채 안되는 한국 문화콘텐츠 산업을 비교한다는 것으로 보자면 뽀로로는 한국 애니매이션의 큰 기둥으로 자리잡은 것임에는 틀림없다. 2) 유아층 틈새 공략 : 니치마케팅대상을 3~6살 유아에 맞춘 국산 애니메이션은 의외로 적다. 그러나 텔레토비가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것처럼 그 효과는 크샤 애니메이션은기획한 아이코닉스는 일본 애니메이션에 밀려 초등학생용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신드롬을그 와중 아이코닉

  • 현대자동차 자동차 산업분석
  • -자동차 산업분석1) 자동차 산업의 분류2) 자동차 관련 산업3) 자동차산업의 특성4) 대체재의 위협5)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현대자동차 기업분석1. 기업개요2. 주요 연혁3. 기업 비전4. 사업망제 1 장 투자실태분석 내용1. 해외진출과정제 1 절 미국 투자결정의 타당성 분석1. 미국 직접투자의 배경과 목적1) 미국 자동차 시장 소비자 성향 분석2) 現 미국 자동차 시장의 상황3) 現 미국 시장 소비자 성향4) 오바마 車 연비규제 강화2. 미국시장의 경

  • [글로벌마케팅] 웅진코웨이 아르헨티나 진출 전략
  • 진출 전략해외직접투자 전략 – 포지셔닝 전략웅진코웨이 진출 전략 - 직접투자적정가격수준연수기: 20~30만 원대 예상(8,000~12,000루피)해외직접투자 전략 – 가격인도 내 UV 정수기는 7500~1만 루피 정도역삼투압정수기는 1만3000~2만5000루피 정도판매대형유통매장전국적웅진코웨이 진출 전략 - 직접투자해외직접투자 전략 – 판매아르헨티나 마케팅 전략웅진코웨이 정수기 – 판매전략- 한국에서 실시한 판매전략과 같은 방문판매 전략 실시.-

  • [국제마케팅] 쿠쿠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 시장 규모 및 잠재력2. 해외사업환경 현황 및 전망1) 진출국가별 시장 - 인도네시아, 미주, 유럽2) 진출국가별 시장 - 일본3) 진출국가별 시장 - 중국3. 진출 국가 선정1) 중국 시장 현황 및 경쟁 동향2) 국가 선정의 근거3) 쿠쿠의 swot 분석4. 글로벌 사업목표 및 전략방향 도출1) 글로벌사업목표 설정 및 전략선택2) 전략의 방향제시5.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계획1) STP2) 4P6. 전략적 시사점 및 해결 과제1. 선정기업 개요1. 기업소개쿠쿠홈시스는 성광통

  • 아이코닉스 기업분석과 뽀로로 성공전략분석및 당면과제및 향후방향분석
  • 사업, 애니메이션 수출 및 수입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매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주요 프로젝트: 뽀롱뽀롱 뽀로로, 수호요정 미셸, 치로와 친구들 등회사 규모 : 2010년 말 기준 자기자본 176억원, 매출액 266억원(전년 대비 97억원 증가)사업목표 :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캐릭터를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