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기업분석
Ⅲ 환경분석
Ⅳ 마케팅 분석
1) swot
2) stp
3) 4p
Ⅴ 베스킨라빈스의 기존 광고분석
- 본문내용
-
2) 외부환경요소
가) Opportunity(기회)
․ 기회요인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빈틈공략이다 .즉, 틈새시장이다. 서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에 맞는 다양화, 차별화 된 제품을 파는 것이다.
․ 베스킨라빈스는 신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소비 욕구가 증대되고 이제는 신세대들이 시장의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이 신세대들은 좀 더 다르고 특이한 것을 원하다. 이것은 베스킨라빈스의 전략과 맞물려 정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나) Threat(위협)
․ 경제상황에 따라 매출액의 상당한 차이가 있다. 경제 상황이 나빠지면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우선 여가비용을 줄일 것이기 때문이다 .또 저관여 제품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에 대한 시도로서 경쟁 제품을 구입할 확률이 높다.
․ 베스킨라빈스의 경우는 주요 고객이 10대(50%)라는 점에서 10대들의 특성상 쉽게 질리고 새로운 것을 탐색하기 좋아한다. 그러므로 지속적인 편익과 마케팅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