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기업분석

Ⅲ 환경분석

Ⅳ 마케팅 분석
1) swot
2) stp
3) 4p

Ⅴ 베스킨라빈스의 기존 광고분석


본문내용
2) 외부환경요소

가) Opportunity(기회)
․ 기회요인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빈틈공략이다 .즉, 틈새시장이다. 서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에 맞는 다양화, 차별화 된 제품을 파는 것이다.
․ 베스킨라빈스는 신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소비 욕구가 증대되고 이제는 신세대들이 시장의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이 신세대들은 좀 더 다르고 특이한 것을 원하다. 이것은 베스킨라빈스의 전략과 맞물려 정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나) Threat(위협)
․ 경제상황에 따라 매출액의 상당한 차이가 있다. 경제 상황이 나빠지면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우선 여가비용을 줄일 것이기 때문이다 .또 저관여 제품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에 대한 시도로서 경쟁 제품을 구입할 확률이 높다.
․ 베스킨라빈스의 경우는 주요 고객이 10대(50%)라는 점에서 10대들의 특성상 쉽게 질리고 새로운 것을 탐색하기 좋아한다. 그러므로 지속적인 편익과 마케팅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나뚜루 광고 분석 및 전략 제안
  • 분석Ⅱ. 자사 광고 historyⅢ. 경쟁사 분석Ⅳ. 문제점 진단Ⅴ. 목표 설정 및 전략 제안Ⅵ. 참고 자료Ⅰ. 시장 조사 및 자사 분석1. 시장 조사1) 소비자 태도 조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는 인지도, 호감도, 이미지, 선호도등 4항목에 걸쳐 실시한 설문을 바탕으로 분석이 진행되었으며, 200명의 10에서 30대의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① 브랜드 인지도 순위브랜드응답인원비율(%)1위베스킨라빈스19095%2위하겐다즈14673%3위나뚜루13668%4위

  • [광고론] 잘된광고, 잘못된 광고 사례
  • 광고를 선정PART02/e-편한 세상: : PART 2광고가 나오게 된 배경- 기존광고는 톱스타 위주미국 발 금융위기 전까지 이런 광고는 상당한 효과를 누림.→ 점차 국내 분양시장의 약화→ 틀에 박힌 아파트 광고에 대한 기피→ e-편한세상 광고 등장: : PART 2광고 감상여기서 잠깐!광고 한 편 보고 가겠습니다. ^^(TV)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76278082&vid=0(극장)http://blog.naver.com/apfel12?Redirect=Log&logNo=50080696235 : : PART 2광고분석아파트 본연에

  • LG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광고분석
  • 광고 분석: LG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광고론 = 개 요 =♠ 배경 ♠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1)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제품분석(4P) 2) 광고크리에이티브 컨셉1) 제품 3)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2) 가격 - 소구형태3) 유통 - 광고집행4) 판매촉진 - 광고매체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 SWOT분석1) 강점 ♠ 성과분석 및 제안2) 약점 1) 성과분석3) 기회 2) 제안4) 위협♠ 경쟁업체- P&G- 유니레버- 시세이도- 제일제당- 태평양♠ 광고대행사♠ 광고전략1)

  • [광고전략]어린이 광고의 정의와 문제해결을 위한 개선방안
  • 광고는 어린이 프로그램 재정을 지원한다. ★어린이 광고의 종류①어린이가 모델로 등장해서 어린이 시청자를 주대상으로 하는 광고사례) 아침에 우유, 헬로우 앙팡, 한글땅 재미땅, 아기과자 베베, 씽크빅②어린이가 등장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성인을 주대상으로 하는 광고사례) 파리바게뜨, 제일제당, 맥도날드, 진라면, 베스킨라빈스③어린이가 모델로 등장하지는 않지만 어린이를 주대상으로 하는 광고사례) 히야, 자일리톨 키즈, 탑블레이드,

  • [마케팅] 던킨 도넛 Dunkin Donuts IMC 전략
  • 분석’, 2004년 3월 24일, 매일경제 각 커피전문점 홈페이지서지현, ‘자바 커피 바리스타 송리나씨’, 2004년 3월 30일, 국민일보 각 도넛업체 홈페이지서지현, ‘밥값보다 비싼커피 그래도 마신다’, 2004년 4월 13일, 국민일보 도넛 관련 커뮤니티‘커피전문점 커피, 카페인 함량 높아’, 2004년 4월 14일, 연합뉴스 커피 관련 커뮤니티한장희, ‘금강산 온정각에도 테이크아웃 커피점 등장’, 2004년 5월 7일,국민일보 서지현, ‘사회 소비경향 우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