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매체 기획 분석과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7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스포츠토토 소개
1. 브랜드/역할
2. 캠페인 사업
3. 캠페인 진행 연혁

Ⅱ. 매체기획 분석
1. 2010 매체기획요약
2. 매체 별 목표 파악
3. 타겟 프로파일
4. 세부 전략 분석과 평가
Ⅲ. 매체전략 제안
1. 기존 전략 보충 제안
2. 새로운 매체 제안

Ⅳ. 총평
본문내용
스포츠토토는 2006년부터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와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 지체장애인과 지적발달장애인들의 스포츠 활동을
적극 지원해오고 있다.


진로 발달이론에 따라 25-44세는 사회적 정착기
그 효과성에 따라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가장 널리 소구되는 연령 계층


스포츠토토는
2009년 CATV를 통해
2544남성 타깃 38%에게
공익캠페인을 노출시켰습니다


<38>은 충분한 수치가 아닙니다
CATV는 태생적으로
광고도달률 50%가 최대 한계점입니다.


퇴근 길.
업무로 인한 피로가 밀려온다.

지하철을 탔다.
퇴근시간이라 역시 사람들로 붐빈다.

지하철 내부 곳곳에 광고들이 즐비해있다. 주변을 두리번거려 본다.

이어폰을 귀에 꽂았다. DMB를 켰다. 채널은 스포츠 전문 채널 ‘U1’.
역시 마음 둘 곳은 스포츠밖에 없다.


지상파 DMB 이용률 높은 남성
20대-40대 높은 이용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오리온 초코파이 경영전략
  • 분석과 지속적이고 성실한 노력, 소속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성실함의 결과라고 사료되며,오리온 그룹의 소속기업들이 짧은 기간에도 빠른 성장을 구가하고 있는 것은, 쵸코파이의 성공 요인이 그대로 그룹사에 밑바탕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판단되며, 이 오리온 그룹(쵸코파이)의 사례는, 불황과 고유가 등의 어려운 외적 환경속에서 개별 기업들이 어떻게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 지표로 삼을 수 있다고 생각되어진다. 사례연구를 마

  • 하우젠에어컨,하우젠,에어컨시장,에어컨마케팅전략,하우젠마케팅전략,에에컨시장분석,김연아마케팅,김연아하우젠,김연아마케팅전략,김연아광고분석
  • 스포츠 스타 마케팅gs홈쇼핑 삼성가전 특별전에서 김연아 선수의 피겨 연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하우젠 cf 메이킹 필름 함께 방송하였다. 김연아 선수의 영상은 단순히 물건만 판매하는 것을 넘어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려는 취지이다.10. 삼성그룹 - 협력사 가족들도 함께 “우리는 삼성가족”삼성가족으로서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봉사활동, 사랑의 달리기, 자매마을 일손돕기, 농어촌 지역 결연, 탕정사업장 개방, 체험프로그램, 작은

  • 영어과 수업계획안 -Assure 모형에 따른 교수설계
  • 평가지- 학습자 평가용 -※ 다음 우리말 문장을 영어로 만든 것 중 밑줄 친 동사를 시제에 맞게 적절한 형태로 바꾸시오.1. 나는 어제 저녁에 영화를 보았다. → I see a movie last night.2. 우리 교실에는 지금 의자가 6개가 있다. → Our classroom have sixty chairs now.3. 그 소년은 학교가 끝나면 행복할 거야. → The boys will be happy when school be over.4. 우리 선생님께서 지구가 달보다 크다고 말씀하셨어. → My teacher said that the earth are larger than the moon.5. 존은 다음 달

  • [박물관학] 소마미술관 마케팅 및 경영분석
  • 스포츠센터 와 공원 인근업소인 아웃백, 베니건스, 인근 훼일리레스토랑, 한미사진미술관와 연계하여 50% 할인권 등을 활용하여 관람객을 유도한다.Ⅵ. 결 론현대의 미술관은 대중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에서 출발하며, 관람객 지향적인 경영방식을 추구하며, 관람객들이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해야 한다. 미술관 마케팅 전략은 관람객들의 요구를 끊임없이 확인하는 방법으로서 미술관을 지적인 욕구와 문화적인 욕구를 동시

  • [레포츠 경영론] 프로농구 서비스품질 향상 및 마케팅
  • 스포츠로 자리잡았다는 평가이다. 이러한 객관적인 관중 수 증가가 프로농구 발전에 중요한 요소이긴 하지만 평일 경기의 경우 단체 관전, 군의경 관정 등 광중 모으기에 급급한 면이 있다.프로 농구 팬의 소비행동 결정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함으로서 프로스포츠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경기관람 결정요인이 스포츠 팬 행동과 충성도에 미치는 경향 분석 결과, 경기장 관련 요인은 관람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