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한식 싱가포르 진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창업의 개요[ 비전과 창업스타일]
2.싱가포르의 지역적 장점
3.경쟁기업분석
4.업장 설계
5.마케팅믹스(메뉴계획 및 홍보)
6.업장관리 및 재무계획
본문내용
의료관광대국으로 연 관광객 수 증가추세
(하루 평균 1만 4천명의 관광객)
잠재적 경제 성장률 높음
국가 경쟁력 1위선정
지리적 특성으로 홍콩에 이은 세계 2번째 규모의 무역항으로 발달 하였음.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인종이나 종교에 관한 것을 이야기 하거나 표현 하는 것을 금기 시 하고 있으며, 인종에 대한 차별도 거의 없다.
2006년 현재 싱가폴에는 약 7000명의 한국인이 거주하고 있으며, 한국인에 대한 싱가폴 사람들의 태도는 상당히 우호적인 편이다.
경제자유국가로서 자유로운 경제활동 가능


Entre Pass : 외국인 신분의 인력 중 싱가폴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비자이다.
기본적인 발급 조건을 살펴보면 창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 경우
Accounting and Corporate Regulatory Authority (ACRA)에 사업 등록이 되는 경우 (EntrePass application을 접수한지 6개월 이전)
창업에 관해서는 절대 불법적인 요소가 포함 되어서는 안되고 새로운 분야의 창업 정신과는 거리가 먼 일반적인 사업 분야 (예를 들면 : 커피숍, 호커 센터, 발 맛사지숍, 가라오케, 현금 교환소, 신문 보급소 등)들은 EntrePass에 발급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


전통적인 한식의 맛과 Modern Dining을 접목시킨 색다른 컨셉트의 레스토랑.
코스요리와 일품요리 위주
한국식 분위기를 어필하기 보단 서구식
조미료 사용 안 하는 식의 건강요리 추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훌륭한 자료입니다. 도움 많이 되었어요
  • 36725***
    (2022.07.11 14:09:28)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경영] 한식의 관광상품화 가능성
  • 퓨전의 시대에‘내 것’과‘원조’만을 고집하는 것은 너무 편협하다. 어느 외국기업이 한국의 고추장이나 된장에 보편적인 맛을 덧입혀 상품화에 성공한다면 그 별난 소스의 원조는 과연 어디가 될까? 나. 2002 싱가포르 요리 축제) 출처 - 뚜르드 몽드(여행잡지)싱가포르는 서울 만한 면적을 가진 작은 나라이다. 하지만, 싱가포르는 영국의 지배를 받던 19세기에 동서의 중계무역항으로 성장하고, 1965년 말레이시아 연방에서 독립 후, 국제항으로써

  • KAT group 코코비도 국제경영전략
  • 진출할 때 맺는 제휴니깐 따로 유통 망을 알아볼 필요가 없을 꺼 같아요 이미 태국 국내 시장에 있는 기업이니깐 거기서 우리 까페로 하는데 운송비밖에 드는 게 없을 듯해서 유통은 찾지 않았어요 ㅎㅎ이 전략적 제휴가 우리에게 이득되는 이유파트너십 제휴시 드는 비용- 가격을 못찾았어요 오늘 새벽에 또 찾아보고 나오면 올릴께요 ㅠㅠ현재 가구 를 수입할 일이 없어요 ㅎㅎㅎ태국 진출 전략후 얼마동안은 진출비용을 대야 하니깐 국내 사업 확

  • 놀부 마케팅전략분석 성공요인분석및 해외진출전략
  • 진출에 큰 뜻을 두고 있다.1) 놀부 NBG, `한식 프랜차이즈` 주도中ㆍ싱가포르 진출∙놀부NBG는 1987년 놀부보쌈을 시작으로 부대찌개, 항아리 갈비, 유황오리 등 히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이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국내외에 모두 690여개 직영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1989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한식 프랜차이즈’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왔다. ‘놀부보쌈’은 한식에 대한 대중적인

  • [국제경영] 프랜차이즈 BBQ의 중국 진출 분석
  • 진출(3000여개 매장 오픈) 매출액 3조원 달성,2015년까지 세계 100개국 진출(1만5000개 오픈) 10조원 달성, 2020년까지 세계 196개국 진출(5만개 점 오픈) 및 50조원 매출달성의 목표를 세워두고 있다. 해외 사업과 관련해 애로사항은 크게 현지 매장을 관리할 핵심 인재 영입, 사업 정착 때까지 투입해야 하는 초기 투자비용, 글로벌 소싱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정보 부족, 현지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홍보 툴 부족 등으로 요약된다. 정부가 한식 세계

  • [외식산업] 외식산업과 제너시스분석
  • 진출을 위해 제너시스는 1999년부터 중국사업팀을 신설하였고 중국 KFC의 지분을 보유한 화도그룹과 합자 의향서를 체결하는등 그 준비를 착실히 진행해 왔다. 수출하고자 하는 품목은 프렌차이즈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그리고 브랜드(Brand)이다. 중국 프렌차이즈 시장은 아직 활성화되지 못했을 뿐 아니라 법적인 장치마저 열악한 실정이다. 하지만 윤홍근 회장은 철저한 중국 현지 실정 파악을 통해 ‘BBQ치킨’ 브랜드가 경쟁력을 지니고 있음을 시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